올해와 내년 한 해마다 휴일 공휴일을 쉽게 보는 연휴 측정기 앱

해마다 기다려지는 황금연휴들 나도 모르게 기대되고 설레기도 합니다. 연도가 바뀌게 되면 달력을 넘기며 쉬는 날이 적어질수록 힘들게 느껴지기도 하고 한숨만 나오기도 하지만 그래도 쉬는 날 만큼은 정말 즐겁고 나만의 휴가 여행 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아마 학생이나 직장인들이 가장 설레고 기다렸던 시간이 바로 연차(연가)를 제외한 휴가 및 방학 등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항상 기다려지는 시간들이지만 저만 느끼는 건지는 몰라도 가끔은 희망고문처럼 느끼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연휴가 언제인지 측정하는 앱

휴일을 세어볼 때 달력(캘린더) 을 한 장 한 장 넘기지 않고 '연휴측정기' 앱을 통해 쉬는 날이 언제인지 한 번에 정리돼서 나와 효율적으로 휴가 계획을 세울 수도 있습니다.



1) 올해 주말과 공휴일 대체 휴무 등 휴일 통계가 나오면서 날짜를 색깔별로 구분해 언제 쉴 수 있는지 나옵니다. 가능한 날짜에 징검다리 휴일을 계획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연도를 선택하면 다음 연도를 볼 수 있습니다.



2) 내년을 미리 앞서서 연휴 횟수를 보면 약 2일 정도 늘어난 거 같습니다. 이를 좋아해야 될지 말아야 할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하루 이틀 늘어난 거 같고 위 연도와 거의 비슷비슷한 거 같습니다.


연휴들이 한 번에 정리돼서 좋지만 중요한 것은 언제 법이 또 개정이 돼서 또 달라질지 모르지 마 그래도 하루만큼은 놀고 쉬고 싶은 마음은 모두 똑같은 거 같습니다.

신고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플러스

카카오
스토리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카페

카카오톡
메신저
공유는 가능하지만
무단 불펌 도용 행위는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