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을 그림 애니메이션처럼 보정하는 에버필터(everfilter) 앱

저는 제가 좋아하는 웹툰을 보면서 하루를 시작하게 됩니다. 이렇게 매일 재미있게 보면 특정 웹툰 작가님들이 실제 사진을 그림으로 그려 마치 실사와 거의 똑같이 올리기도 하는데요. 실제로 다른 애니메이션 영화도 실사를 애니화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반인들이 작가가 아닌 이상 실사를 만화로 그리기에는 그야말로 고난이도 이긴 합니다. 물론 그릴 이유도 없겠지만 그래서 스마트폰의 에버필터(everfilter) 앱이라면 실제로 사진을 애니메이션처럼 자동으로 변신시켜 보정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애니메이션으로! 에버필터 앱

아이폰(iOS)/안드로이드(Android) 스마트폰 모든 기기를 지원하며 각 앱 스토어에서 에버필터라고 검색하여 설치만 하면 됩니다. 또 애니메이션화할 배경만 있으면 되며 인물 사진 용도가 아니기 때문에 배경을 위주로 변환할 것을 추천합니다.



▼ 에버필터 앱을 실행하면 하단에 파란색 버튼인 '바로 만들기' 메뉴를 선택하고 사진을 불러옵니다.


▼ 사진을 불러오면 '만화 작가가 목숨바쳐 그리는중...' 이라고 뜨면서 애니메이션으로 보정 변환을 시작합니다.



▼ 그럼 정말 작가가 그린 것처럼 보정이 되어 애니메이션으로 변환이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참 신기하지 않나요.?

에버필터


▼ 하단의 '야간' 메뉴를 선택하면 야간 분위기로 다시 한번 애니메이션화되어 변환이 완료됩니다. 하늘이 마치 석양이 지는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SNS에 공유할 수 있고 스마트폰에도 저장해 소장할 수 있습니다.


인물화를 위주로 변환하시고자 원하신다면 계속 실패할 수 있거나 원하는 결과물이 안 나올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웬만하면 건물을 포함한 풍경 경치 사진으로 멋지게 애니메이션으로 보정 변환해보시기 바랍니다.

신고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플러스

카카오
스토리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카페

카카오톡
메신저
공유는 가능하지만
무단 불펌 도용 행위는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