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삼각대 INTO 프리미엄 풀세트로 구입했습니다.

사진 촬영에 별 관심이 없었던 제가 어느 날부터 나가기 시작하면은 몇 장씩 찍기도 하였습니다. 가족끼리 어디 놀러도 나가고 그러다 보니 마땅한 셀카봉이나 삼각대가 없어 그때는 구입을 못해서 후회도 하면서도 나름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하였습니다.

소잃고 외양간 치는 건 모르겠지만 이제부터라도 인터넷에서 삼각대를 중심으로 알아보기 시작했었는데요. 마침 셀카봉도 사은품으로 준다길래 삼각대 INTO 프리미엄 풀세트를 싸게 특템했습니다.

스마트폰 삼각대 풀 세트 개봉하다.

전문적으로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등 외에는 가족끼리 친구 지인 등 단체나 풍경 사진을 많이 찍을 때 유용한 제품인 거 같아 INTO 프리미엄 세트를 선택했습니다.

1) 인터넷 주문하여 토요일에 택배가 와서 뜯어보니 삼각대+스마트폰 홀더+블루투스 리모컨+파우치 이렇게 왔습니다. (사은품으로 받은 셀카봉은 제외했습니다.)

2) 제품 상자를 열어보니 전용 파우치와 삼각대가 들어있었고 무게는 적당하다고 해야 되는지 모르겠지만 조금은 무겁다고 느끼실 수 있는 정도인 거 같습니다. 그만큼 제품이 조금은 단단한 거 같습니다.

3) 다리를 보면 3단으로 길게 펼칠 수 있게 되어 있고 여닫이 형식으로 이 부분을 열어 길게 쭉 늘어날 때 조절해 닫아 고정할 수 있습니다. 고무 재질이라 쉽게 무너지지 않고 바닥에 딱 고정할 수 있게 만들어진 걸 볼 수 있습니다.

4) 다리를 길게 펼치지 않고 그냥 펼쳐보니 어느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게끔 다리 받침대를 통해 단단하게 지지해 주는군요.

5) 손잡이로 자유자재로 다양한 각도로 움질 수 있고 90도로 각도를 조절하거나 이를 더 이상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할 수 있으며 삼각대의 다리와 홀더를 단단하게 고정하고 본체를 지지할 수 있는 등 세심하게 조절이 가능해서 허술하지 않고 괜찮은 거 같아 내구성만 오래 지켜준다면 오래 쓸 수 있을 거 같습니다.

6) 홀더를 고정하는 부분을 보면 고무패드가 붙여져 있어져 있군요.

7) 이것이 바로 INTO 프리미엄 스마트폰 홀더입니다. 위아래로 고무패드가 붙어있고 이 사이에 안전하게 스마트폰을 고정할 수 있게 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8) 홀더에는 나사구멍이 2개로 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9) 홀더를 삼각대에 가로/세로로 고정하여 자유자재로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고 각도 제한이 없어 정말 자유로운 거 같습니다. 디지털카메라 홀더도 고정됩니다.

10) 삼각대의 다리를 3단 모두 길게 뽑아 다시 고정해보았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더 컸으면 좋겠다 생각했었는데 멀리서 보니 남들보다 키가 정말 큰 거 아닌 이상 적당 거리에서 사진 촬영이 가능한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11) 블루투스 리모컨을 써보기 위해 박스를 개봉하고 배터리도 새것으로 갈아껴 보았습니다. 옆에는 on/off 스위치가 있고 전면에는 아이폰 전용 큰 버튼과 안드로이드폰 전용 작은 버튼이 있습니다.

12) 집에 스마트폰 공기기가 있길래 이 폰으로 블루투스를 연결해보았습니다. 매뉴얼에도 나오듯이 AB Shutter3 로 된 게 블루투스 리모컨입니다.

13) 스마트폰을 다시 홀더를 통해 삼각대와 고정해 별도의 앱이 필요 없이 사진촬영 기본 앱을 열어 블루투스 스위치를 누르니 실제로 사진이 촬영이 되었습니다.

인물을 위주로 찍을 때 셀카봉이 더 좋지만 삼각대를 하나 장만해 놓으니 더 좋은 풍경과 그 풍경과 조화롭게 인물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왠지 외출할 때가 기대가 됩니다. 날씨가 좋은 날에 공원 같은 곳에 놀러 가서 실컷 잘 찍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