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보호 모드(inprivate)로 항상 여는 방법

이틀 전에 크롬 웹브라우저를 통해 시크릿(Secret) 모드로 항상 실행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엔 아직 한국에서 대중적으로 많이 이용하게 되면서도 꼭 이용하여야 되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보호 모드(inprivate)로 항상 여는 방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의 보호 모드를 켜게 되면 크롬의 시크릿 모드와 똑같이 웹 서핑을 하면서 웹 서핑한 다양한 기록들이 전부 남겨지지 않기 때문에 남들이 나의 기록 즉 사생활을 들여다보지 못하는 장점이 있어 이 땐 보호 모드를 켜야만 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inprivate 모드로 항상 열기

웹 서핑 기록이 항상 남겨지는 걸 원치 않아 Ctrl+Shift+P 키를 눌러 보호 모드(inprivate)로 열 수 있지만 이 과정을 거치지 않고 항상 여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우선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했다는 가정하에 작업 표시줄에 IE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이용해 Internet Explorer 속성으로 들어갑니다.


2) 대상 항목에 제일 마지막에 -private 을 입력하고 적용 및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대소문자를 가리니 반드시 소문자로 쓰셔야 합니다.

인터넷익스플로러 보호 모드 inprivate



3) 그럼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를 실행시 보호 모드(inprivate)로 항상 열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무리하면서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도 같은 주제로 포스팅할까 싶기도 했지만 추후에 만약 파이어폭스를 사용하게 된다면 고려하여 포스팅을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고
공유OK! 불펌NO!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플러스

카카오
스토리

네이버

밴드

RSS구독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