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사진 앱으로 간단하게 동영상 제작하기

윈도우10 운영체제가 레드스톤3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사진 앱에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기능이 생겼습니다. 예전 무비 베이커가 서비스 종료되어 정말 매우 아쉬웠는데요. 레드스톤3 로 업데이트하게 되면 사진 앱을 통해 제작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간단하게 사진을 가지고 저도 동영상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전문 동영상 제작 프로그램보다 훨씬 쉬워 간단하게 만드시려는 분들도 도전해보세요.



사진 앱 동영상 제작하기

무비 메이커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쉬울 수 있으며 저도 먼저 해봐서 알겠지만 처음 하시는 분들도 사진을 동영상 만드는 기능도 그렇게 어렵지 않은 거 같습니다.



1) 사진 앱에서 선택 메뉴를 통해 폴더나 USB 장치로 사진을 가져옵니다.


2) 가져왔으면 만들기 메뉴에 비디오 프로젝트 메뉴를 선택합니다.


3) 동영상으로 만들려는 사진을 선택추가 버튼을 누릅니다.


4) 파일 이름을 정할 수 있으며 테마와 음악을 선택할 수 있고 시간, 필터, 텍스트 동작 기능으로 다양한 효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5) 필터 기능을 활용하면 조금 더 다양한 분위기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6) 텍스트를 넣고 다양한 애니메이션 텍스트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7) 어떻게 동작할 것인지 원하는 동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8) S, M, L 메뉴로 동영상 파일로 내보내기 공유 저장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공유 모범 세례를 선택합니다.


9) 동영상이 만들어지면서 저장 완료되었습니다.


10) 만들어진 동영상 결과물을 사진 앱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마치면서 여러분들의 소중한 사진들을 동영상으로 간단하고 쉽고 재밌게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어려울 줄 알았던 과정이 의외로 정말 쉬운 거 같습니다.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플러스

카카오
스토리

네이버
밴드

네이버

카카오톡
PC/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