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 카드를 구입하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 코드 등록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유료 앱 구매할 경우 해외 결제가 되는 신용/체크카드 나 통신사 요금 청구 방식으로 결제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편의점이나 대형마트 등에서 오프라인으로 구글 기프트 카드를 구입하여 코드 등록을 통해 유료 앱 구매가 가능합니다.

만약 내가 사고 싶은 앱이 있는데 모든 결제 방식이 막혀버리는 경우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의 코드를 등록하면 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기프트 카드 코드 등록기

오프라인 매장을 보면 기프트 카드가 쭉 나열되어 있는데요. 앞뒤로 뒤집어도 해당 기프트 코드는 숨겨져 있기 때문에 어차피 바코드 찍고 구입해야 볼 수 있습니다.

1) 저는 잠시 외출하면서 가까운 편의점에서 Google Play 기프트 카드를 구입했습니다. 앱, 게임, 영화 등 구매 가능하다고 하네요. 카드 따로 떼기 전입니다.

2) 뒷면에 보면 Play 스토어에서 기프트 코드 등록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앞으로 다룰 내용이지만 스마트폰 및 PC에서 등록에서 등록하는 절차를 안내합니다.

3) 이렇게 기프트 카드와 분리를 하면 스크래치가 보입니다. 이 부분은 동전과 같은 도구로 긁어야 하는 부분입니다.

4) 모자이크로 가렸지만 스크래치를 긁으니 기프트 코드가 딱 보입니다.

5) PC에서 등록 가능하지만 구글 플레이 스토어메뉴의 코드 사용 메뉴를 선택합니다.

6) 기프트카드의 코드를 입력한 후 코드 사용 버튼을 누릅니다.

7) 그럼 계정확인 과정을 거치면 해당 금액이 추가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에서 모든 결제 수단이 막힐 경우 구글 기프트 카드를 통해 충전된 금액으로 결제하면 원하는 유료 앱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