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 스토어 보고 싶은 영화 대여하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이용하여 각종 필요한 애플리케이션(Application)을 설치할 수도 있지만 내가 그동안 보고 싶어 했던 영화(movie)를 대여 및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실시간 스트리밍 하여 모바일 및 PC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저도 가끔 보고 싶은 영화가 있으면 가끔 CGV 및 메가박스 같은 영화관에서 보기도 하지만 요즘은 진짜 너무 더워서 그런지 좀 기다렸다가 집에서 보고 싶기도 합니다.

플레이 스토어 영화 대여하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영화를 대여 및 구매를 하면 자신의 계정에 귀속되 라이브러리에 추가되어 언제 어디서든 LTE나 와이파이 접속으로 스트리밍 감상할 수 있습니다.

1) 플레이 스토어 앱에 보면 영화 메뉴가 있습니다. 영화 상세 카테고리에 따라 볼 수 있는 영화가 다르게 목록이 뜹니다.

2) 저는 그동안 보고 싶어 했던 스파이더맨: 홈커밍을 보고 싶어 했는데요. 여기서 HD 화질로 구매할 수 있지만 저는 대여를 하려고 합니다.

3) HD 화질로 대여할 경우 크롬 캐스트(Chromecast)나 크롬 브라우저나 안드로이드(Android) 기기 등에서 볼 수 있으며 그 외의 기기에서는 SD 화질로 재생된다고 합니다.

저는 유튜브와 모바일 및 웹에서만 볼 테니 SD 표준 화질로 감상하려고 합니다.

4) 결제가 완료되면 대여기간이 표시됩니다. 30일 이내에 시작하여 48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보기 버튼을 누르면 바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5) 다음부터 다른 기기나 이어서 감상하고 싶으면 Play 무비구글 플레이 스토어 그리고 유튜브(라이브러리)에서 보면 됩니다.

욕심인지는 모르겠지만 막상 감상해보니 태블릿이나 크롬 캐스트가 있으면 조금 더 넓은 화면에서 볼 수 있어서 왠지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