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make Video Converter 동영상 파일 MP4로 변환...

Freemake Video Converter를 이용하여 동영상 파일을 MP4(MPEG4)로 변환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무슨 컨버터를 쓰시는지 모르겠지만 무수히 많지요.? 저는 외산이지만 게다가 무료고 Freemake Video Converter 를 많이 씁니다.

개인적으로 다른 컨버터는 코덱 설정도 번거롭거니와 코덱에 따라 화질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프로그램은 확장자 별로 사이즈만 선택하면 다 자동으로 코덱이 설정이 되어있습니다. 그러기에 많은 분들이 손쉽게 쓸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Freemake Video Converter - MP4 변환해보자

Freemake Video Converter 프로그램은 [링크]에서 받아 설치하면 되겠습니다.

1) 상단의 Video 메뉴 버튼을 누릅니다.

2) 변환하려는 동영상을 선택한 후 열기 버튼을 누릅니다.

3) 아래 변환하려는 파일 형식이 무수히 많은데 필요에 따라 골라서 변환이 가능합니다. 지금 목적은 MP4(MPEG4) 변환이니 to MP4 버튼을 누릅니다.

4) Preset 라고 해서 손쉽게 포맷의 사이즈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까다롭게 코덱 설정을 안 하셔도 되며 미리 다 기본값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변환 시 저장이 될 곳을 선택한 후 Convert 버튼을 누릅니다.

5) 변환이 되고 있습니다. 시스템 성능에 따라 무슨 작업을 동시에 하느냐에 따라 걸리는 시간이 다릅니다.

6) 아래처럼 동영상 파일이 MP4(MPEG4)로 변환이 되었음이 확인되었습니다.

아주 쉽고 빠르게 변환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