셧다운8 컴퓨터 시스템 편리하게 예약 종료하기...

셧다운8 컴퓨터 예약 종료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예약 종료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컴퓨터 시스템을 편리하게 예약 종료할 수 있는데요. 컴퓨터를 하루 종일 켜고 작업을 계속 시켜야 하는 경우 끝날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피곤한데 계속 켜두면 전기 요금만 올라갈 텐데요. 셧다운8 예약 종료 기능을 쓰시면 밤샘 작업 또는 외출을 해야 되는 경우 알아서 예약된 시간에 시스템 종료됩니다.


셧다운8 예약 종료하기

단순하지만 사용법도 쉽고 부담이 없어 사용이 편리합니다. 몸도 마음도 건강을 챙기셔서 예정된 예약된 시간에 컴퓨터를 종료시켜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반디소프트 홈페이지로 가서 셧다운8 다운로드 메뉴를 선택하여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2) 설치가 완료되었으면 바탕화면에 셧다운8 아이콘과 그리고 시작 메뉴 표시줄에 아이콘이 뜹니다.

3) 시작 메뉴 표시줄에 셧다운8 아이콘을 클릭하면 시스템 종료, 로그 아웃, 재시작, 예약 종료, 기타, 도움말 메뉴가 뜹니다.

4) 예약 종료 메뉴를 클릭하시면 시간별 종료가 나와있습니다. 아무거나 대략 1시간 후 종료를 클릭해보겠습니다.

5) 그럼 1시간 후 시스템 종료 옵션이 기본적으로 설정됩니다. 1시간 후 로그아웃 또는 재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셧다운8 시스템 예약 종료

6) + 버튼을 누르면 시간 단위로 1시간 더 늘릴 수 있습니다.

7) 시스템 환경에 따라 최대 절전 모드절전 모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셧다운8 프로그램을 통해 시스템 예약 종료 기능을 한번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