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검색광고 를 이용하여 키워드를 조회하는 방법...

네이버키워드 를 이용하여 키워드를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 블로그를 하실때 어떠한 주제로 어떠한 KeyWord로 포스팅을 하시나요. 막연히 생각이 안날때가 많지 있지만 그래도 애써서 아주 오랜시간 동안 블로그에 포스팅을 한게 검색에 잘 걸리게 하려면 어떠한 주제도 중요하지만 그 보다 제일 중요한것은 해당 포스트의 KeyWord가 잘 맞아 떨어져야 검색이 되고 적닥한 네이버키워드 경쟁에서 블로그 KeyWord 검색 상위로 오를 수 있습니다. 


국내검색시장은 현재 NAVER가 독점하고 있는 가운데 이젠 NAVER에 집중하고 네이버키워드 에 올라가야 합니다. 비록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고 있지만 현재 유입은 NAVER가 좀 더 앞서고 있습니다. 


간혹 다음과 구글에서 검색이 되지만 이제는 네이버키워드 에 집중하고 잘 선택하고 공략하여야 합니다. 


그렇다고 너무 경쟁률이 높은 KeyWord 는 검색시 누락될 수 있으며 저품질 블로그가 될 수 있습니다. 저품질이 되면 일단 방문자수는 하락하고 애써 작성한 포스트가 전부 내려갈지도 모르니까요.


프로그램은 아주 다양합니다.

그중에 유료 프로그램으로 빅KeyWord라고 괜찮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만 비용 또한 많이 들기 때문에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KeyWord 검색시장을 분석하고 새로 공략하는데에 큰 힘과 도움이 되겠지만 그러나 NAVER에서 직접제공하는 NAVER 광고주를 위한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유료가 아닌 무료로 NAVER 에서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해당 KeyWord에 대해 조회수와 클릭율을 알려주며 이는 경쟁KeyWord를 조회하고 어떤 KeyWord로 블로그에 포스팅할지 많은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자 한번 KeyWord를 조회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NAVER 검색창에 네이버 검색 광고'라고 검색합니다.

    그럼 사이트라고 맨 상단에 뜨는데 빨간색으로 표시된 링크를 클릭합니다.


2) 그럼 네이버검색광고가 뜨는데 광고주 따로 아이디를 가입해야만 합니다.

    기존 NAVER 계정은 안되며 따로 광고주를 가입을 하셨으면 로그인을 합니다.


3) 로그인을 다 했으면 로그인 하단메뉴에 '광고관리시스템 바로가기' 메뉴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네이버 검색광고 관리시스템 으로 들어왔으면 왼쪽 하단에 키워드 도구를 클릭합니다.

    그럼 KeyWord 도구라고 뜨는데 여기서 네이버키워드 조회가 가능합니다.


5) KeyWord를 조회해보자면 간단하게 조회수와 노출현황을 보여줍니다.

    네이버키워드 조회수가 높을수록  경쟁이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6) 이번엔 업종에 따라 네이버키워드 를 조회하면 조회수 경쟁이 높은것 부터 시작해서 나옵니다.

    업종에 따라 현재 어떤 KeyWord가 경쟁이 높은지 알 수 있습니다.


7) 해당 카테고리의 중분류 카테고리의 업종에 따라 관련 업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8) 물론 중분류 카테고리도 전체적으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네이버검색광고를 이용하여 키워드를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공유OK! 불펌NO!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플러스

카카오
스토리

네이버

밴드

RSS구독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