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스마트폰 정품 짝퉁 구별 확인하는 방법...

보통 스마트폰을 구입하시게 되면 아주 싸게 구입하시거나 아주 비싸게 구입하게 됩니다. 여기서 주의하실 점은 바로 기기가 정품인지 짝퉁인지 잘 확인해 보셔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워낙 중국에도 도 그렇고 교묘하게 구분을 할 수 없을 정도로 디자인이나 소프트웨어 등 똑같이 따라 해 정품이 아닌 짝퉁이 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장담 못 할 일이지만 자칫 자신의 스마트폰이 짝퉁일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그래도 변수는 존재한다는 점이 있습니다.

갤럭시 정품 짝퉁 구별 방법...

스마트폰의 테스트 모드를 통해 정품 짝퉁 구별할 수 있지만 하드웨어가 잘 돌아가는지 테스트를 통해 불량을 많이 가려내 확인하기도 합니다.

1) 전화 앱을 열고 전화번호를 입력하는 곳에 *#0*# 을 누릅니다.

2) 그러면 화면이 전환되면서 아래와 같은 테스트 모드 가 뜨는데 이 중에서 Sensor 버튼을 누릅니다.

3) 단순 센서 테스트 기능이지만 센서에 관한 모든 정보와 좌표들이 모두 숫자가 반복적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4) 현재 보시는 디스플레이 액정 화면 위에 센서가 하나 두 개 정도 있으실 텐데 손으로 대보면 진동이 울리면서 배경화면이 녹색으로 표시됩니다.

자 그럼 여기 까진 정품이 확인되었는데 아직 최종적으로 남은 테스트 단계가 있습니다. 바로 메뉴 중에 IMAGE TEST 메뉴를 눌러 정말 정품인지 확인해봅니다.

5) 그럼 이렇게 동물 사진이 뜨게 되면 사용하고 계신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은 정품이며 안 뜨면 짝퉁으로 구입처에 가셔서 교환 및 환불 대상이니 한번 따져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로써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정품 짝퉁 구별 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