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얼스 건배사 앱으로 모임, 회식 등 즐거운 술자리 분위기 만들기

직장 회식 또는 아는 지인 친구 혹은 다양한 모임 등 다양한 술자리 분위기에서 재밌고 즐거운 다양한 멘트 와 더욱더 의미가 있는 재밌는 멘트를 통해 자신의 매력과 리더십을 임팩트 있게 보여줄 수 있게 도와주는 '치얼스 건배사!' 앱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적당한 음주도 좋지만 재밌고 즐거운 단어로 더욱더 분위기를 풍성 있게 하고 순식간에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앱으로 자신을 더욱더 빛내 줄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치얼스 건배사 앱 설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치얼스 건배사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합니다.

모임, 회식, 건강 등 멘트

멘트 하나하나가 술자리 분위기를 좌,우 할 때가 많아 고민 걱정인 경우가 있습니다. 어떤 멘트를 꺼내야 하는지 걱정을 덜어주고 즐겁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1) 가까운 지인과 친구들과 모임 등 가질 때에 사소한 말도 재미있지만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줄 수 있습니다.

모임 멘트 건배사

2) 회식 분위기에 맞춰 더 재밌는 단어를 골라 아주 그냥 빵 터지는 즐거운 대화로 순식간에 더 친해지거나 인정받는 사람이 될 수 있고 재밌는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회식 멘트 건배사

3) 그리고 건강만큼 정말 중요한 게 없는 거 같습니다. 그래도 멋있는 멘트를 통해 서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건강 멘트 건배사

4) 이건 저도 해본 적이 없는 부분인데 아마 누군가 비슷하거나 똑같은 멘트라면 똑같이 박수를 보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선창! 후창! 멘트 건배사

말이 거의 없는 분들이라면 자신을 더 바뀔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한순간이겠지만 그래도 한번 달라 보이면 영원히 달라 보일 수 있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