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성코드 제거 Malware Zero Kit (멀웨어 제로 킷) 입니다.

정말 지긋지긋한 악성코드 바이러스! 한번 걸리고 나면 백신들도 치료하기 어려운 악성코드도 있을뿐더러 경고 창이 무지하게 뜨거나 시스템이 느려지고 시작 페이지가 강제로 바뀌는 둥 여러 가지로 참 미쳐버릴 정도입니다.! 그래서 제가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Malware Zero Kit(멀웨어 제로 킷)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물론 대부분 백신과 고클린을 서로 같이 써서 악성코드 멀웨어가 웬만하면 치료되나 그러지 않은 악성코드 멀웨어가 있습니다. 이를 Malware Zero Kit으로 곳곳에 숨어져 있는 악성코드를 찾아 깨끗하게 치료할 수 있습니다.

Malware Zero Kit 다운로드

Malware Zero Kit 은 네이버에 로그인바이러스 제로 시즌2 네이버 카페에서 가입하여 [링크]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으며 DB 업데이트의 경우 자동이 아니라서 수시로 확인 후 다시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Malware Zero Kit 악성코드 멀웨어 검사 방법

지금부터 검사를 진행하기 전에 앞서 반드시 주의 사항을 깊게 살펴보셔서 나중에 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Malware Zero Kit (멀웨어 툴 킷)을 다운로드해 압축을 풀었으면 mzk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2) 악성코드 멀웨어 검사를 진행하기에 앞서 스크립트를 먼저 초기화를 진행합니다.

3) 그럼 반드시 주의 사항을 읽고 동의 및 검사 y를 입력하여 엔터를 누릅니다.

4) Windows 탐색기를 종료하겠냐고 나오는데 안정적이고 정확하고 빠른 검사를 위해 y 키를 눌러 엔터를 누릅니다.

반드시 작업 중인 프로그램은 미리 저장해 두시고 종료하시기 바랍니다.!

5) 자 그럼 본격적으로 악성코드 멀웨어 검사를 진행합니다. 악성코드 격리를 위해 검역소를 생성하고 시스템 파일부터 악성 파일과 서비스까지 모조리 검사합니다.

6) 이와 같이 중요한 파일이 변조되거나 감염이 되었을 경우 화면이 빨간색으로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모두 검사가 완료되었다면 아무 키를 눌러 마치도록 합니다.

8) 그럼 검사했던 기록메모장으로 자동으로 뜨면서 어떤 파일이 감염되었고 변조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보조 악성코드 멀웨어 제거 Malware Zero Kit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