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 인터넷 웹브라우저 시작 페이지 설정하는 방법

작업표시줄에 있는 엣지 아이콘을 선택하게 되면 기본 시작 페이지가 열리게 되어 있습니다. 엣지가 나오기 전에는 익스플로러는 항상 MS 공식 홈페이지가 열리곤 했는데 엣지 부턴 간결하게 필요한 것만 골라서 보게 되었지만 우리가 사용하는 인터넷 환경에서는 아직 낯설고 네이버, 다음, 구글 등 에 익숙해져 있어 불편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출시한 엣지! 크로 미움 기반으로 여러 가지 설정 방법은 쉬워졌으나 원하는 검색 엔진 시작 페이지 설정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엣지 인터넷 웹브라우저 시작 페이지 설정 방법

엣지의 시작 페이지 설정은 크로 미움 기반으로 쉬워 몇 개씩 추가가 가능합니다.

1) 엣지를 열고 상단 오른쪽 ··· 메뉴를 선택합니다.

2) ··· 메뉴를 선택했으면 설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3) 설정 항목 중 시작할 때->특정 페이지 열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새 탭이나 중단한 지점부터 설정할 수 있으나 특정 페이지를 설정하겠습니다.

4) 새 페이지 추가 버튼을 누릅니다.

5) 새 페이지 추가 원하는 URL 을 입력한 후 추가 버튼을 누릅니다. 보통 네이버나 다음을 설정하시겠지만 저는 구글로 설정하겠습니다.

엣지 시작 페이지 설정

6) 이런 식으로 여러분들이 원하는 검색 엔진 시작 페이지를 새로 계속 추가할 수 있습니다.

7) 자 그럼 엣지 브라우저를 종료 후 다시 실행하면 시작 페이지가 제대로 설정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로써 엣지 인터넷 웹브라우저 시작 페이지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