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 웹 브라우저 홈 버튼을 누르면 뜨는 페이지 변경하기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의 홈 버튼(단추)은 기본적으로 새 탭 페이지로 설정되어 있어 Bing 검색 엔진으로 연결되는 검색 창과 자주 방문하던 웹 사이트 목록이 뜨는데 아무래도 마이크로소프트의 주력 검색엔진이 Bing(빙)이라서 그런지 이해는 갑니다.

하지만 저는 Bing 검색 엔진을 많이 쓰고 있지 않아서 홈 버튼(단추)을 누르면 다른 검색 엔진이나 다른 웹 페이지로 연결되게끔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엣지 웹 브라우저 홈 버튼(단추) 페이지 변경하기

엣지 홈 버튼(단추)을 누르면 뜨는 페이지 변경 시 원하는 검색엔진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나 다음 등 구글 검색 엔진이나 자주 방문하는 웹 페이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엣지를 열어 상단 오른쪽에 ··· 메뉴를 누르고 설정 버튼을 누릅니다.

2) 설정 항목 중 브라우저 디스플레이 메뉴를 선택합니다.

3) 홈 단추 표시 항목에 홈 단추를 누르면 뜨는 페이지 URL 주소를 입력합니다. 저는 구글 검색 엔진 페이지가 뜨게끔 설정해보았습니다.

엣지 홈 버튼 페이지 변경

4) 자 그러면 열려 있는 아무 탭으로 들어가서 홈 버튼(단추)을 눌러서 설정한 페이지가 제대로 뜨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5) 자 그러면 홈 버튼(단추)을 누르면 뜨는 페이지 변경을 완료하였습니다.

이로써 엣지 인터넷 웹 브라우저 홈 버튼(단추)을 누르면 뜨는 페이지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