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퍼키 랜섬웨어 구제 치료 CoinVaultDecryptor 백신 프로그램 배포

지난 4월 IT 대표 커뮤니티인 클리앙 사이트에서 플래시 취약점을 이용한 랜섬웨어 악성코드가 유포 된 사건이 있었습니다. 그당시 피해자가 엄청 많았는데 점점 갈수록 유포시점이 빨라진 가운데 랜섬웨어 악성코드 유포자가 잡히면서 암호화키 공개가 되고 카스퍼키에서 이를 구제해주는 프로그램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랜섬웨어는 한번 걸리게 되면 모든 USB 드라이브 와 문서 혹은 파일들이 전부 Crypt0L0cker 바이러스로 코딩 되어 암호화 되고 대표적으로 ccc 혹은 zzz 등으로 확장자가 바뀌어 디코딩 프로그램을 구입하라고 강요하는 무서운 악성코드 입니다.


그래서 해외 유명한 백신 기업인 카스퍼키 에서 랜섬웨어 백신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배포하면서 모든 사용자들에게 암호화된 자신의 소중한 데이터를 복구하고 치료하도록 돕고 자주 랜섬웨어 데이터베이스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CoinVaultDecryptor-암호 복호화 프로그램

참고로 완전히 파일들이 복호화 되지 않은 경우가 있으므로 너무 기대는 하지 마시기 바라며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는 프로그램이니 왠만하면 복구에 성공하시길 빕니다.!



1) 아래 사이트로 가서 Download 버튼을 눌러 암호 복호화 프로그램 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https://noransom.kaspersky.com/ 


2) 압축을 풀면 CoinVaultDecryptor 프로그램을 열어 Start scan 버튼을 누르고 소중한 데이터를 복원하시면 되겠습니다.


랜섬웨어 유포자는 잡혔다지만 적어도 우리는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절대 안전지대는 없다는 사실을 여러분들이 깨달았으면 좋겠고 항상 보안에 조금이래도 신경을 써 이런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치료 되지 않은 분들이 몇분 계시긴 하겠지만 각별히 소중한 데이터는 항상 백업을 하시는 습관을 길들이시고 윈도우 업데이트는 최신으로 백신도 최신으로 업데이트로 예방하시기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플러스

카카오
스토리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카페

카카오톡
메신저
공유는 가능하지만
무단 불펌 도용 행위는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