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주차장 앱으로 주차할 곳 쉽게 찾기

요즘 운전자 분들 자동차를 아무대나 놓을때 단속에 걸리기도 하고 CCTV 까지 있어 매우 조심스럽습니다. 물론 수도권에서는 차 댈곳이 매우 한정되어 있어 더더욱 까다롭고 어려운데 아무데나 숨기기 일쑤라 서로 싸우거나 단속에 걸릴 위험이 매우 큽니다.

그래서 모두의 주차장 앱으로 운전자들의 불편을 해소할 수 있어 소개해 드리고 싶은 앱입니다.! 무료/공영/민영/공항 등 종류별로 찾을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주차할 곳 찾기!

내가 어디에 가 있든 주변 주차장 쉽게 찾아 걱정거리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1)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모두의 주차장 앱을 설치하면 이와 같이 GPS 를 켜면 주변지도가 나오면서 어느 곳이 주차장 인지 나오는데 무료도 있고 커피숍도 있고 1시간별 얼마인지 나옵니다.

2) 민영 유료 주차장으로 위치가 어디인지 주소가 나오고 요금이 얼마나 나오는지 또 는 시간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정말 요금과 시간 중요하지요.!

3) 이번엔 무료 공영 주차장 이네요. 무료라고 되있지만 고객한정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요금정보와 시간 정보가 나오긴 나옵니다.

4) 스타벅스 지점을 살펴보자면 오! 여기는 그래도 통이 크기도 합니다. 평일 및 주말엔 30분 동안 무료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물론 확인 도장이 필요합니다.

5) 이를 한꺼번에 모아서 보고 싶으면 옆에 목록 메뉴를 선택 즉시 모든 주차장 목록이 나오며 거리 또는 다음 로드 뷰 까지 고객에 한해 무료가 있긴 있군요.

6) 자신의 기준으로 보고 싶다 하면 아래와 같이 금액표시 기준시간을 선택할 수 있고 유형중 카페,마트,식당 등 필터가 가능하며 이외에 종류와 세부옵션 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앱에 없는 곳이 있다면 바로 제보 하면 업데이트가 됩니다.! 제보를 통해 서로 도움을 주고 받으면 그만큼 나중엔 더 좋을거 같습니다.

이젠 어딜 가든 주차장 걱정 고민 거리는 어느 정도 해소가 될거 같습니다. 물론 대부분 유료가 많아도 고객에 한정해서는 무료도 있는거 같아서 좋습니다.

아무리 비싸도 조금 더 저렴한 곳을 찾을 수 있어서 그나마 부담은 해소가 될거 같고 이래저래 고민이 되면 저 처럼 대중 교통이 더 좋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