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와이파이 를 공유하고 편리하게 접속하는 WiFi+ 앱

국내 뿐만이 아니라 전세계 에는 와이파이 망이 많이 구축이 되어 있습니다. 물론 개방적으로 와이파이를 구축하는 곳도 있고 아애 비밀번호를 걸어서 자신의 가족 지인 혹은 고객에게만 제공하는 경우가 많아 일일이 알아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비밀번호가 걸려 있는 곳이 더 많아 거의 제한적 이라고 봐도 틀리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럴때 전세계적으로 와이파이를 공유하고 편리하게 접속을 도와주는 WiFi+(와이파이 플러스) 앱을 소개합니다.

WiFi+ 앱으로 와이파이 연결하기

GPS 를 통해 자신의 위치 및 어느 곳이든 네티즌들의 와이파이 비밀번호 공유를 통해 원터치로 WiFi 연결이 바로 가능하며 국내 뿐만 아니라 전세계 에서도 가능합니다.

1)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Wi-Fi+(와이파이 플러스) 를 설치 하고 실행 하면 현재 주변에 사용가능한 개방형이나 공유되거나 공유된 와이파이 목록들이 나오고 지도로도 공유된 와이파이 갯수가 몇개인지 잘 나옵니다.

전 집안에서 해봤기 때문에 주변 Wi-Fi 정보가 많이 나오지 않는데 실제로 지도 위치로 가면 접속 가능한 Wi-Fi 정보가 많이 나올 것 입니다. 여기서 비밀번호가 공유된 Wi-Fi 를 접속하게 되면 비밀번호 입력 없이 바로 원터치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2) 지도로 표시된 더 자세한 위치를 보려면 좀 더 확대해서 주소 및 Wi-Fi Zone 을 볼 수 있고 Wi-Fi 비밀번호 까지 볼 수 있습니다.(화면에 표시된 비밀번호 부분은 모자이크로 가렸습니다.)

3) 덤 으로 주변 매장 정보를 볼 수 있고 리뷰 까지 갈만한 곳을 서로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 가본곳 이기도 합니다.

4) 설정을 통해 약한 Wi-Fi 신호를 볼 수 있고 통신사 별로 Wi-Fi 를 숨길 수 있습니다. 통신사 별 Wi-Fi 를 보여지게 되면 타 통신사 Wi-Fi 가 보여지는데 공유가 되도 어차피 타 통신사는 접속이 안될 거 같습니다.

제가 사용 했던 앱중에 거의 만족도가 높아 믿음이 가고 신뢰가 가고 있지만 지역 별로 정보가 바뀌는 부분도 있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혹시 데이터가 없거나 주변에 와이파이 망이 별로 없다 싶으면 이앱을 활용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