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울 때 오늘의 자외선 어플로 대비! 자신의 피부 보호하세요.

요즘 봄에 맞지 않게 폭염 특보가 뜨는 가운데 엄청나게 덥습니다. 그럴수록 외출 시 특히 더울수록 자외선은 정말 조심해야 되는데 항상 4계절에 관계없이 선크림을 가지고 다니면서 발라 자신의 피부를 보호해야겠습니다.


그래서 스마트폰 앱 중 오늘의 자외선 어플로 미리미리 자외선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강한 햇빛에 자꾸 과도하게 노출되면 의한 광노화 현상이 오거나 기타 피부질환 등에 걸릴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라며 특히 여성분들 에겐 정말 필수 앱입니다.


오늘의 자외선 앱, 피부 보호!

실시간으로 GPS를 잡아 현재 위치에 자외선 단계별로 위험 수치를 알려주고 기상청 정보를 통해 실시간으로 알려줍니다. 



1) 스마트폰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자외선 앱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현재 기상청 정보를 수집합니다.


2) GPS를 통해 현재 지역 위치에 자외선 몇 단계 인지 위험도를 알려주고 몇 번 선크림을 발라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자외선


3) 위로 올리게 되면 내일과 모레 자외선 위험 수치를 알려줍니다.



4) 현재 살고 있는 지역 말고도 다른 지역도 선택해서 볼 수 있습니다.


5) 알림 기능도 켜서 실시간으로 정보를 받아 볼 수 있고 어플 설명과 카카오톡으로 지인들에게 자외선 정보를 보내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행동 강령도 필 수로 보면 더욱 좋겠고 위젯 설정도 가능합니다.


여기까지 자외선 앱으로 실시간으로 몇 단계 고 어떻게 대비하는지 알아봤습니다. 4계절에 상관없이 조심해야겠지만 특히 봄과 여름은 거의 구분이 사라져 이때만큼은 정말 대비를 해야 자신의 피부를 보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플러스

카카오
스토리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카페

카카오톡
메신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