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 체중 감량 성공! 체계적인 관리, 종합 다이어트신 앱

몸매도 관리해야 되고 살을 너무 많이 찌는 바람에 체중이 많이 나가 비만 때문에 다이어트를 많이 결심하게 되고 늘 고민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게 말처럼 쉬운 게 아니라서 쉽게 포기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해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됩니다.

이때 종합 다이어트 신 앱으로 체계적으로 식단을 조절하고 자신에게 필요한 운동을 제공합니다. 또한 다이어리를 기록하여 자신만의 다이어트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특히 여성분들에게는 정말 없어서는 안될 최고의 앱인 거 같습니다.

비만 체중 감량 성공! 다이어트 신 앱

필요한 기능이 담겨 있어 비만 제충 감량에 성공하는데 더욱 도움을 줍니다.

1) 더 이상 다른 앱을 설치할 필요 없이 이것저것 고민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아래와 같이 다양한 정보와 정말 필요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비만도 계산기로 자신의 BMI 지수를 확인할 수 있고 로그인을 하게 되면 그동안 진행 상황을 모두 리포트로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이어리, 칼로리 사전, 홈트레이닝 등 제공하며 커뮤니티를 통해 혼자가 아닌 다른 사람과 여러 가지 정보를 추가적으로 알 수 있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2) 일별로 목표 칼로리를 체크해 성공/실패 도장을 찍을 수 있고 자신의 사진을 찍게 되면 나중엔 현재까지 변화된 자신의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운동할 때 그 후가 칼로리가 정말 중요한데요.! 칼로리를 쉽게 계산하고 기록할 수 있고 물 섭취 와 배변 횟수까지 한 번에 모두 체크가 가능합니다.

3) 국내 최대 음식을 모아 브랜드별 식품과 프랜차이즈 그리고 패스트푸 등 모든 음식에 대한 칼로리를 제공합니다. 운동 칼로리 정보를 볼 수 있고 어떤 운동을 하면 칼로리가 많이 소모되는지 알려주는 기가 막힌 기능이 여기 있습니다.

다이어트 칼로리

4) 다양한 홈트레이닝을 통해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운동을 동영상 강좌로 제공하여 아무 누구 도움 없이도 헬스장도 좋지만 집에서 쉽게 트레이닝이 가능합니다.

트레이닝 중 몇 가지를 꼽자면 하체, 종아리, 다리, 뱃살, 팔뚝살, 엉덩이, 허벅지 등 복근 운동이나 종아리에 알을 뺄 수 있는 트레이닝 강좌를 제공합니다.

또 이 밖에도 전신 유산소 와 근력 운동 그리고 스트레칭, 요가, 댄스, 필라테스, 타다 타 운동 마지막으로 피트니스, PT 등 집에서 다양한 트레이닝 강좌를 들을 수 있습니다.

5) 이곳 커뮤니티에서는 의사와 영양사 그리고 트레이너 상담사 등 믿을 수 있는 전문가가 있어 다양한 팁을 제공합니다.

특히 다이어트 성공 후기를 통해 의욕을 다시 솟는 계기가 될 수 있고 남들에게 말하지 못한 고민을 이곳 커뮤니티에선 마음껏 털어놓을 수 있습니다.

6) 다신 샵을 통해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뿐만 아니라 건강식품과 생활에 필요한 용품 등 꼭 필요한 용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 앱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 제가 이렇게 포스팅하면서도 여러분들에게 정말 도움이 많이 되는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