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발열 방지! 쿨러 마스터(CPU Cooler Master) 앱

스마트폰을 오래 사용하다 보면 발열이 일어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PC 와 똑같이 앱을 여러 개를 실행하다 보면 앱들이 꺼지지 않고 백그라운드에서 앱이 실행되어 CPU 가 과열돼 온도가 계속 올라 발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때 'CPU Cooler Master 전화기 과열 방지' 앱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앱은 발열을 유발하는 앱을 알려주고 스마트폰을 식혀주는 앱입니다.


스마트폰 과열 식히는 앱 (CPU Cooler Master)

기기마다 쿨러 마스터(CPU Cooler Master) 앱을 사용해도 발열이 일어나는 경우 가 있습니다. 이때는 AS 센터로 가셔서 메인보드 교체나 스스로 공장초기화를 통해 해결되실 수 있으며 메탈 소재로 만들어진 스마트폰 기기도 발열 전도율이 빨라 발열이 쉽게 느껴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CPU Cooler Master - 전화기 과열 방지] 앱을 설치합니다. 과열이라고 검색해도 앱이 첫 번째로 검색이 됩니다.


2) CPU Cooler Master 앱을 실행하면 현재 [CPU 온도]와 [CPU / RAM 사용률]을 보여줍니다. [과열 중인 앱 감지] 버튼을 선택하면 스마트폰을 검사하기 시작합니다.

CPU Cooler Mater


3) 저는 아직 온도가 정상이지만 온도가 올라갈 경우 과열이라고 표시되어 [백그라운드에 실행 중인 앱 목록]들이 보입니다. 여기서 [지금 정리] 버튼을 선택하면 선택되어 있는 앱들이 모두 종료됩니다

스마트폰 발열 쿨러 마스터


4) 그럼 11개의 [백그라운드 앱이 종료]되면서 뜨거웠던 스마트폰이 잠깐만 놔둬도 금방 열이 식혀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도 스마트폰 발열 때문에 한참 고생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알고 보면 특정 앱이 계속 종료되지 않고 백그라운드에서 계속 실행되고 있기 때문에 CPU 가 과열이 되는 것으로 여러분들도 이상이 있으면 공장초기화 및 AS 센터로 가시기 전에 이 앱을 사용하셔서 꼭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공유OK! 불펌NO!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플러스

카카오
스토리

네이버

네이버
밴드

핀터
레스트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