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섭취 실천이 힘들 땐, 물 마시기 알림이 Water Drink Reminder 앱

여러분은 얼마나 수분 섭취를 얼마나 하시나요.? 저도 그렇듯 여러분들 중 섭취량이 항상 적어서 항상 수분 부족 이신 분들이 많이 계시는 것 같습니다. 항상 물을 많이 마셔야 한다는 생각은 있는데 그게 막상 실천이 어려워 오히려 카페인이 많이 들어있는 커피 와 탄산음료를 많이 마시게 되는데 정말 나쁜 습관인 거 같습니다.


이럴 때 '물 마시기 알림이 Water Drink Reminder 앱' 을 여러분들에게 추천하고자 합니다. 이 앱은 물 섭취 실천이 어려울 때 도와주는 앱으로 수분 섭취와 동시에 피부 건강과,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는 앱입니다.


물 마시기 알림이 Water Drink Reminder 앱

물만 많이 마셔도 건강해지고 칼로리가 전혀 없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많은 되고 원하는 몸매를 유지할 수 있으며 피부를 맑게 해줄 수 있고 손톱이 깨끗하게 유지된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1)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물 마시기 알림이 Water Drink Reminder' 앱을 설치하면 자신의 몸무게나 수면 시간을 입력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건너뛸 수 있습니다.


2) 메뉴를 잠깐 살펴보면 물 마시기 실천을 위한 여러 가지 기록이나 보고서 통계를 자세하게 분석하여 보여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하루아침에도 볼 수 있지만 며칠 동안 실천을 계속하신다면 보다 더 자세하고 자신에게 맞는 통계가 나와 많은 도움을 줍니다.


3) 특히 물을 얼마나 많이 마셔야 하나가 중요한데요. 몇 ml(밀리리터)를 마실 건지 추가할 컵을 목표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이 300ml으로 초반부터 기본 용량을 추천합니다.

물 마시기 알림이 Water Drink Reminder


4) 컵을 추가하게 되면 자동으로 시간당 알림 설정이 됩니다.


5) 알림 메뉴를 선택하게 되면 보다 더 자세하게 알림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6) [캘런더] 메뉴를 선택하면 언제 얼마나 몇 ml(밀리리터)를 마셨는지 볼 수 있습니다.


7) 하루하루 [체중기록]하여 구글 계정에 동기화해 앱을 아무리 삭제했다 설치했어도 체중 데이터를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


8) 하루 만에 통계 낸 거라 볼 것도 없지만 며칠 동안 계속 마시다 보면 자세한 [음료 기록]과 [음료 보고서]를 볼 수 있습니다.


9) 특히 다이어트를 실천하게 된다면 하루하루 체중을 기록하여 [체중 보고서]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누가 더욱더 필요하다가 아닌 저와 여러분 모두가 정말 물 수분 섭취에 필요한 앱인 것 같습니다. 저도 이 앱으로 습관을 좀 더 들여놔 건강도 챙기고 피부 건강에 양보 좀 해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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