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차 셀프 세차장 찾기, 주유소 검색하는 앱

운전자분들에게 가장 고민거리인 세차도 좋지만 기름값(휘발유 등) 일 겁니다. 근처에 비싼 주유소도 있고 싼 곳은 어디인지 찾기가 힘들어 어쩔 수 없이 비싼 돈을 주고 기름을 넣기도 하는데 가장 피곤한 일이기도 합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앱은 근처에 셀프세차장과 주유소별 얼마인지 한 번에 알아낼 수 있는 앱으로 운전자들에게 고민도 한층 줄어들고 피곤함도 잠시! 주유소에 대해 더 정확한 정보를 알 수 있수 있는 어플입니다.

서비스 좋은 셀프 세차장 찾기!

세차 혼자 하려니 시간도 없고 힘들때 쉽게 셀프 세차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1)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세차장 찾기 + 주유소 검색 = 내차] 앱을 설치하면 각 지역별로 셀프 세차장이 먼저 지도에 표시가 됩니다.

2) 셀프 세차장을 지역별로 얼마인지 한눈에 볼 수 있으며 24시간 운영하는지 렌탈이 되는지 개인용품을 사용해도 되는지 그리고 하부 차양 등 종류별로 볼 수 있습니다.

셀프 세차장 검색 찾기 가격

저렴하고 싼 주유소 찾기!

운전자 여러분들이 가장 고민하시는 휘발유 값을 볼 수 있습니다.

2) 지역별로 어떤 주유소가 어디 있는지 볼 수 있고 거리와 주유 휘발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좀 더 싼 곳과 비싼 곳을 볼 수 있습니다.

주유소 검색 찾기 휘발유 기름 가격

이 앱을 통해 맘에 드는 세차장과 주유소를 찾을 수 있어서 비용을 더 절감할 수 있고 좀 더 효율적으로 세차를 하거나 주유를 할 수 있어 괜찮은 앱인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