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핑,타속,키보드,한국어,자음모음,단어 NC타자연습 앱

스마트폰으로 타자를 치면 익숙하지 않아 느린 사람도 있고 반면에 빠른 사람도 있습니다. 빠른 사람은 그만큼 손에 타자를 자유롭게 칠만큼 익숙해졌다는 뜻인데요. 느린 사람들은 익숙하지 않아 단어나 문장을 칠 때 어색하거나 느립니다.

물론 키보드에 따라 많이 다르기도 하겠지만 NC타자연습 앱을 통해 남들과 똑같이 빠르게 타자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물론 아직 PC 가 좀 더 편하신 분들도 계실 겁니다.

타자 실력 UP! NC타자연습 앱

남녀노소 누구나 기초 연습부터 탄탄히 하여 반복적인 학습으로 오타 없이 빠르게 타자를 칠 수 있게 연습할 수 있습니다.

1) 앱 스토어에 [NC 타자연습] 앱을 설치하면 [기초], [단어], [속담] 이렇게 나뉘어서 [타자연습]이 가능합니다. 통계도 볼 수 있지만 이 부분은 패스하겠습니다.

타이핑,타속,키보드,한국어,자음모음,단어 NC타자연습 앱

2) 기초 연습을 하게 되면 자동으로 모음을 읽어주어 똑같이 따라 키보드에 해당 [모음]을 누르면 됩니다.

3) 기초 연습을 다 마쳤다면 [단어]와 [속담] 연습을 통해 기초를 토대로 키보드 자판을 이제 안 보고도 빠르게 칠 수 있을 때까지 연습하면 되겠습니다.

스마트폰을 만지다 보면 자연스럽게 타자수가 늘어날 수 있지만 그래도 이 앱은 기초부터 탄탄히 잡아주기에 더 빠르게 실력이 늘어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