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보조배터리 정품확인 방법, 가품 짝퉁 구별하기

샤오미 보조배터리가 계속 출시가 되면서 마치 정품같이 가품(짝퉁)이 구별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원래의 가격에서 말도 안 되게 싼 가격에 판매하는 곳이 있다면 특히 더더욱 조심하셔야겠습니다.


그리고 지난 25일 샤오미 보조배터리 신형 10000 후기 리뷰를 작성하였었습니다. 정품확인 방법까지 쓰려다가 양이 많아지는 바람에 따로 주제를 나뉘어서 오늘은 가품인지 아닌지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T] -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 신형 개봉기 리뷰 (PLM01ZM)


샤오미 보조배터리 정품확인

진행하기에 앞서 혹시 구입했을 당시에 박스를 보관해 두고 계시면 바로 정품 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박스를 버렸을 경우 며칠 몇 달간 계속 사용하면서 이상 증세가 거의 없었다면 가품이 아닐 확률이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1) 보조배터리 박스에 정품 인지 확인을 위한 보안 스크래치 부분이 있습니다. 이를 동전 같은 걸로 긁습니다.


2) 그러면 보안 정품인증 코드가 [20자리]로 나옵니다. 옆에 보면 안내하는 [http://chaxun.mi.com/]주소로 접속합니다.


3) 여기서 한국어는 없지만 [언어]를 선택합니다. 보통 다른 외국어보다 English(영어)가 많이 익숙하고 편하실 겁니다.


4) 박스에 긁은 스크래치 속 [정품 인증코드]를 입력하고 아래에 [그림에 나오는 숫자]를 그대로 입력하여 [Verify] 버튼을 누릅니다.



5) 그럼 아래와 같이 [You are verifying yur Mi Power Bank] 가 뜨면은 가품이 아닌 [정품 인증]이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샤오미 보조 배터리 정품인증


중요!) 만약에 위와 같은 내용이 아니거나 times 숫자가 2 이상 올라가면 가품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 번 인증조회를 한다면 숫자가 계속 올라갈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하실 때에는 현재 최고 가격을 참고하여 싸다고 다 좋은 게 아니니 해당 온라인 쇼핑몰의 후기까지 참고하셔서 신중히 고민하시면 좋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플러스

카카오
스토리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카페

카카오톡
메신저
공유는 가능하지만
무단 불펌 도용 행위는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