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가 간편한 스마트폰 미니 삼각대 구입 후기 리뷰

집에서 스마트폰으로 장시간 동영상, 사진을 보거나 찍다 보면 거치대가 없어 손과 팔을 들어야 하는데 이 과정에서 팔이 아프기도 쑤시기도 했습니다. 결국 순간 아무래도 간단한 삼각대를 구입을 해야겠다는 고민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집에서 편안하게 동영상 감상이나 사진을 보고 찍고 싶어 휴대도 편한 미니 삼각대를 다이소에서 2천 원이라는 아주 싼 가격으로 구매하였습니다.


물론 가격을 조금 더 들여서 더 좋은 걸 구입할 수 있었으나 어차피 사진도 보거나 찍지만 DMB도 가끔 보고 조금이래도 편안하게 볼 동영상 감상용 용도로 골랐습니다.


스마트폰 미니 삼각대 구입 후기 리뷰

싼 가격만큼 스마트폰을 헤더에 고정하지만 각도를 회전시키는 기능은 없고 단순히 삼각대에 스마트폰을 가로로 고정 역할을 하는 제품입니다. 


1) 다이소 지점마다 조금 다를 수 있지만 제가 사는 곳은 2천 원부터 5천 원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그중에 아래 스마트폰 삼각대 2천 원 제품 박스입니다.


2) 스마트폰은 갤럭시 노트를 기준으로 5.7인치 이하 기종만 호환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리모컨은 별도로 판매하나 구입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3) 상단에 스마트폰을 고정할 헤더 거치대입니다. 위로 올려 당기면 벌릴 수 있습니다.


4) 하단엔 균형을 잡고 넘어지지 않게 해주는 다리입니다.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5) 아래와 같이 헤더와 다리 부분을 돌려서 분리시킬 수 있고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합니다.


6) 헤더 중 하단을 보면 다리와 연결하는 역할도 하지만 디지털카메라를 고정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7) 헤더를 위로 올리면 잘 안되니 이렇게 스마트폰을 가로로 대각선 방향으로 조금만 힘을 줘 밀어주면 쉽게 고정할 수 있습니다.


8) 하단의 다리를 균형 있게 조절하여 맞추고 상단에 헤더 거치대를 스마트폰과 딱 고정한 상태입니다.


9) 유튜브 영상을 재생하면 굳이 손으로 들지 않아도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아래 동영상 화면은 제가 즐겨 하는 오버워치 게임 플레이 장면입니다.

스마트폰 미니 삼각대


마무리하면서 사이즈도 작고 휴대도 간편하고 삼각대를 통해 스마트폰을 고정하여 편리하게 동영상을 볼 수 있고 사진도 보고 찍을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인 거 같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싸서 그런 건지 내구성이 조금 약한 게 흠이기도 하지만 집이나 여행 갈 때 유용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공유OK! 불펌NO!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카스

네이버

밴드

카카오톡

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