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올바른 자세 교정 터틀넥 목디스크 앱입니다.

스마트폰을 바라볼 때 우리는 자동으로 장시간 동안 고개가 숙여지면서 안 좋은 자세로 유지되곤 합니다. 물론 무의식적으로 나온 자세라고 하지만 이것도 일종의 좋지 않은 습관으로써 목 척추 건강을 위해 스스로 인지해 고쳐야 할 부분 중 하나입니다.


저도 외출 시에 스마트폰을 바라보게 될 때가 많은데 가끔 장시간 목을 뻣뻣하게 유지했었는지 뻐근하면서도 눈과 척추 건강에도 안 좋더군요. 스스로 인지도 제대로 잘 안되다 보니 종종 고민하면서 이를 케어하게 위해 터틀넥 목디스크 앱을 발견했습니다.


스마트폰 올바른 자세 교정 - 터틀넥 목디스크 앱

올바른 자세 교정을 통해 목디스크를 예방합니다.



▼ 플레이 스토어에 '터틀넥 목디스크' 앱을 설치해 실행 후 '시작하기'를 누릅니다.


▼ 오늘의 폰 사용시간과 '올바른 자세' 및 '각도' 등 이 표시되는데 '재생' 버튼을 누르면 목이 기본 설정 '40도 이하'로 기울어져 있을 경우 목을 세우라는 '알림'이 울립니다.



▼ 설정 즉 '상단 톱니바퀴'를 누르면 '각도와 시간 설정'을 할 수 있고 '알림' 설정 기능이 있습니다.


▼ '각도'와 '시간설정' 옵션을 자세히 보면은 기본 각도도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 있고 시간설정의 경우 해당 시간마다 알람을 울리는 기능이 있습니다.


폰 기기를 항상 손을 떼어 놓지는 못해도 적어도 최소한 건강을 생각해 이 터틀넥 목디스크앱으로 올바른 자세로 교정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신고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플러스

카카오
스토리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카페

카카오톡
메신저
공유는 가능하지만
무단 불펌 도용 행위는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