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프로그램에서 방송된 맛집, 어디 지역에 있는지 찾아주는 앱

TV를 보면 어느 시간대에 따라서 맛집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 방송됩니다. 볼 때마다 먹는 거에 거의 관심이 없던 제가 간혹 도대체 어느 식당인지 궁금하기도 하고 맛보고 싶을 때가 있어 SNS에서 알아보거나 인터넷 검색을 통해 한참을 찾아보기도 합니다.

스마트폰에서 관련된 앱이 있나 검색해보니 '맛집지도' 앱을 발견해 인터넷 검색을 통해 리뷰는 계속 올라오긴 와도 일일이 검색하는 일들이 줄어들었습니다.

TV에서 방송된 맛집 찾는 앱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맛집지도' 앱을 검색에 설치하고 주변지역도 검색하기 위해 스마트폰의 GPS 기능도 동시에 키도록 합니다.

1) TV에 방송된 프로그램 중 '수요미식회', '3대천왕', '테이스티로드', '맛있는녀석들' 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방송'된 곳도 볼 수 있습니다.

2) '전체' 전국적으로 한꺼번에 볼 수 있지만 '지역'별로도 볼 수 있습니다.

3) '음식'(한식, 양식, 중식) 별로 '방송 프로그램'별로 필터 하여 볼 수 있습니다.

4) 해당 식당을 선택하면 '통화'도 가능하고 '오픈 시간'과 '주소'와 '전화번호' 그리고 어느 위치에 있는지 '지도'까지 볼 수 있습니다. (홍보가 아니라서 모자이크로 일부 가린 점 양해 바랍니다.)

5) '네이버 블로그' / '다음 블로그' 검색을 통해 올라온 해당 '맛집 리뷰'들을 볼 수 있습니다.

6) '주변 맛집' 그리고 '지도'로 상세하게 표시되어 '전국적으로 TV 방송 프로그램' 이름별로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어느 맛집 방송이든 맛집지도 앱을 통해 맛보고 싶은 곳이 있으면 가족과 함께 외식으로 가면은 더욱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