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처음 구입할 때 필수 어플 백과사전 앱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처음 구입 시 어떤 앱을 설치해야 되나 그것도 고민이 됩니다. 물론 주변에 아는 지인이 어떤 앱을 설치해야 하는지 가이드를 해주시는 분들이 있는 반면에 반대로 혼자서 플레이 스토어에 봐도 정말 너무 다양해 헤매기도 합니다.

저도 스마트폰을 처음 구입하여 다룰 때 다양한 앱을 설치해보기도 하고 마냥 신기해 깔고 지우고 반복해봤습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서는 딱 떠오르는 유용한 앱이 없거나 생각이 안 나 그것도 나름 고민이 많이 되기도 했습니다.

스마트폰 필수 어플 백과사전

'이럴땐? 이런앱!' 필수 어플 백과사전을 설치하게 되면 다양한 주제에 따라 앱 박사 팟게스트 운영진이 테스팅 하여 쓸만한 필수 어플을 선정하여 안내합니다.

1) 설치한 앱을 실행하면 대표 주제들이 쭉 나열되어 분류되어 있습니다.

2) 주제중에 저는 다양한 전시, 박람회, 문화행사 주제를 선택했는데요. 이와 같이 관련된 앱을 선정하여 안내합니다.

3) 알림 센터를 보니 운영자가 어떤 앱이 출시되었는지 등을 소개해 줍니다.

4) 실시간으로 서로서로 어떤 앱이 괜찮은지 리뷰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마 로그인을 하게 된다면 저도 여기다가 리뷰를 남길 수 있을 거 같습니다.

5) 이 부분은 업데이트가 되는 건지 안되는 건지 모르겠지만 그냥 관심 있게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스마트폰을 처음 구입 후로 어떤 앱을 설치해야 할지 고민하지 말고 관심 있는 주제에 따라 설치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도 이젠 가이드가 되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