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매뉴얼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을 구입 시 간단한 매뉴얼이 소책자로 나옵니다. 간단히만 나온 거라 전반적인 스마트폰에 대한 조작법 및 기능 사용법 등 대충 나오거나 아애 나와있지도 않아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따로 배워야 하는 어려움도 생기기도 합니다.

피처폰 세대에는 자세한 설명서가 나온 거 같은데 스마트폰 초기엔 나왔을지도 모르겠지만 지금은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매뉴얼을 다운로드해 볼 수 있습니다.

삼성 스마트폰 매뉴얼 보기

대부분 스마트폰 사용에 익숙해서 그런지 매뉴얼을 딱히 중요시하게 여기는 분들이 많이 없는 거 같습니다만 그래도 저도 그렇지만 가끔 아직 매뉴얼이 필요한 거 같습니다.

1) 삼성전자서비스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여 자신의 스마트폰 모델명을 입력 후 검색 버튼을 누릅니다. 잘 모르면 모델명 확인 방법 메뉴를 통해 알아내면 되겠습니다.

2) 검색된 모델명을 선택합니다.

3) 그럼 User Manual(사용자 매뉴얼)Safety Guide(안전 가이드) 모두 PDF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4) 크롬이나 엣지 브라우저 사용자의 경우 PDF 파일을 바로 웹상에서 볼 수 있지만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자의 경우에는 PDF 뷰어 프로그램이 필요할 수 있겠습니다.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매뉴얼

매뉴얼을 PDF 파일로 받아서 보는것도 좋지만 예전 세대처럼 책자로 따로 나왔으면 따로 인쇄하거나 컴퓨터에서 열지 않아도 좀 더 편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