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Starbucks) 앱 카드 등록 및 충전하기

스타벅스 카페에서는 카운터에서 커피 주문도 가능하지만 스타벅스 카드(Starbucks Card)를 구입해 자유롭게 내가 원하는 금액만큼 충전하여 주문 및 결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모바일 앱으로 등록하여 사용하면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곧 현금 결제 방식이 완전히 사라진다 하니 이미 지역마다 시행 중인 곳도 있지만 저는 이미 카드를 구입하여 앱을 이용해 별 포인트도 적립하고 가끔 커피를 주문합니다.

관련 글 :

스타벅스 앱 카드 등록하기

저는 스타벅스 카드를 이미 사용 중이니 바로 충전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등록 방법도 어렵지 않기 때문에 타 사이트를 참고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거 같습니다.

1) 스타벅스 매장으로 가시면 해마다 카드 디자인부터 바뀝니다. 저는 봄에 구입했습니다. 스타벅스 카드 뒷면에 앱에 등록할 일련번호와 PIN 번호도 있습니다.

2) 스마트폰에 스타벅스 앱을 실행하여 Pay 메뉴를 선택합니다.

3) 상단에 카드 목록 보기 메뉴를 선택하면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가 나옵니다. 없으면 아애 없다고 뜨며 + 스타벅스 카드 추가 메뉴를 선택합니다.

4) 스타벅스 카드번호와 Pin 번호를 입력하여 스타벅스 카드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등록하기 버튼을 누르면 카드가 등록됩니다.

스타벅스 앱 카드 등록

5) 저는 이미 카운터 매장 직원을 통해 만 원을 미리 충전해둔 상태이며 주 사용할 카드로 등록됩니다.

스타벅스 앱 카드 충전하기

1) 스타벅스 Pay 메뉴를 선택하여 등록한 스타벅스 카드 충전자동 충전일반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일반 충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충전 금액은 1만 원단위로 선택하여 결제 수단을 선택 후 충전하기 버튼을 눌러 나머지 결제 과정을 거칩니다.

※ 보안상 결제 과정을 보여드리지 못합니다.

스타벅스 앱 카드 충전

2) 그럼 이렇게 스타벅스 카드 잔고 충전이 완료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카드만 있으면 매장 카운터가 아닌 앱으로 충전도 가능하고 커피 주문도 할 수 있으니 편리한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