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빅스비 사이렌 오더로 커피 주문해보기

스타벅스 카페에 오면 늘 자리를 잡고 스마트폰 앱을 통해 사이렌 오더 서비스를 이용하여 항상 마시던 달달한 커피를 주문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엔 삼성 갤럭시 사용자 라면 빅스비 인공 지능 시스템이 들어간 스마트폰이라면 간편하게 주문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앱을 이용한 거보다 빅스비를 이용하면 더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고 해서 처음엔 어색해서 그런지 자리에서 주변 사람들을 좀 의식했었지만 막상 해보니 진짜 간편하고 좋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빅스비를 이용해 커피 주문을 해보려고 합니다.

관련 글 :

빅스비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이용하기

처음 사용하신다면 빅스비에서 스타벅스에 로그인하여 인증 단계로 넘어가야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미 인증되어 있습니다.

1) 빅스비 버튼을 누르면서 혹은 하이 빅스비라고 말한 뒤 스타벅스 커피를 주문 명령을 합니다. 친구처럼 대하려 했는데 어색해서 그런지 조금 무뚝뚝해진 거 같습니다.

빅스비 스타벅스

※ 제가 명령한 것 말고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명령이 많습니다. 이 중에 몇 가지만 알아도 카페에 도착하기 전에 금방 주문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2) 해당 주변 가까운 지역의 스타벅스 매장을 선택하라고 하네요. 음 여기서부터는 음성 명령으로는 안 되나 봅니다.

3) 주문할 음료를 선택하라네요. 메뉴를 보아하니 저는 오늘 시원한 라떼 종류가 마시고 싶어서 아이스 돌체 라떼 메뉴를 선택했습니다.

4) 결제 수단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이미 스타벅스 카드에 금액이 충전된 상태입니다. 여기서 메뉴를 더 추가할 수 있지만 저는 바로 결제하겠습니다.

5) 그럼 진짜 간편하고 복잡한 과정이 별도로 필요 없이 빅스비를 이용해 맛있는 돌체 라떼 커피 주문이 완료되었습니다.

6) 날씨가 많이 풀려서 그런지 예전 같으면 더워서 항상 꽉 찼지만 오늘은 사람이 널널해서 그런 지 5분 채 지나지 않아 제가 주문한 돌체 라떼가 나왔습니다.

스타벅스 앱을 이용하면 주문 과정이 많지만 빅스비를 이용하니 너무 간편하고 금방이라 앞으로 스타벅스로 가게 되면 빅스비를 많이 이용할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