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골드카드 신청 후 발급받기

종종 블로깅을 하면서 소재도 도저히 생각 안 나고 힘들어할 때 분위기도 전환 겸 집중이 안 돼 스타벅스 카페에 가서 커피 한 잔을 마시면서 별 포인트를 적립 받았습니다. 가끔 이벤트 때 추가 적립도 받으면서 저도 모르게 드디어 골드 레벨로 등극했습니다.

제 친구가 스타벅스를 잘 갔는데 항상 골드카드를 소지하고 있었습니다. 결국 저도 친구 따라 강남 간다는 속담이 있듯이 골드카드를 발급받게 되었습니다.

스타벅스 골드카드 신청 후 발급받기

스타벅스 카페의 골드 등급이 되기 위해선 우선 별 포인트가 25개 달성해야 하더군요. 설마 내가 채우겠어?라고 생각하다가 많이 쌓인 거 보면 신기했습니다.

1) 스타벅스 앱으로 보면 포인트가 다 차있을 경우 Gold Level로 달성 시 골드카드 신청 메뉴를 선택합니다.

2) 온라인 발급 도 좋지만 이왕 발급받는 거 실물이 더 좋은 거 같습니다. 그리고 인쇄 문구를 입력합니다. 저는 라틴어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단어로 문구를 정했습니다.

3) 하단에 고객 정보 중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이 본인 것이 맞는지 확인신청하기 메뉴를 선택해 수령할 스타벅스 지점을 선택합니다.

4) 그럼 준비중에서 며칠 걸리다가 제작중에서 또 대략 3주의 시간이 소요되더군요.

5) 3주의 시간이 소요가 된 후 드디어 매장에 도착했다고 나옵니다. 얼마나 반가운지 모릅니다.

6) 선택한 지점으로 가서 제가 가지고 있던 기존 스타벅스 카드와 전번을 확인 후 드디어 우편으로 수령받았습니다.

7) 봉투를 뜯고 보니 Gold Level 이 된 것을 추가한다고 하면서 별 12개 적립 시마다 무료 음료 쿠폰을 준다고 나옵니다.

8) 여러 혜택이 나오지만 저는 여기서 생일 축하 무료 음료 쿠폰과 BOGO 쿠폰이 마음에 드는 거 같습니다.

9) 골드카드 전면을 보니 제가 라틴어로 정한 '시간은 내편' 'Time in on my side' 문구가 찍힌 것을 보니 뭔가 정말 색다릅니다.

10) 뒷면에는 일련번호가 나옵니다. 전 어차피 앱으로 주문할 거라 그냥 소장만 할 거 같습니다.

원래 골드 레벨 목적은 아니었으나 그래도 막상 되니까 정말 진짜 거의 단골이 된 거 같습니다. 시간 나면 가서 한잔하면서 즐거운 블로그를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