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앱으로 가입하기 계정 만들기

사진을 찍어 올릴 때 제 주변 지인도 그렇고 많은 사람들이 인스타그램(Instagram)에 올려 서로 공유해 자랑하기도 합니다. 저도 한때 사용했다가 계정을 탈퇴한 적이 있었는데 같이 하자는 사람들도 점점 많아지고 결국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그동안 페이스북을 많이 사용했었는데 딱히 올린 것도 없고 페이지 콘텐츠만 주로 많이 봤었지만 페이스북 계정으로 인스타그램 회원가입이 가능해 너무 간단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앱으로 계정 가입하기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 때는 PC에서도 만들 수 있지만 스마트폰 앱으로 만드는 것이 쉽고 또한 어차피 앱으로 많이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앱으로 가입해보겠습니다.

1) 안드로이드 기기를 기준으로 스마트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을 실행하여 인스타그램 앱을 설치합니다. 애플 앱스토어도 방식은 똑같습니다.

2) 설치한 인스타그램 앱을 실행하면 페이스북으로 계속할 것인지 아니면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로 가입할 건지 나옵니다. 저는 페이스북으로 계속하겠습니다.

3) 사용자 이름을 변경할 것인지 나옵니다. 그냥 건너뛰어도 되고 지금 변경해도 나중에 변경해도 상관없으니 큰 고민 안 해도 되겠습니다.

4) 저처럼 페이스북으로 가입할 경우같이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는 친구 목록이 뜹니다. 서로 등록을 원하는 친구에게 팔로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5) 프로필 사진의 경우에도 지금 추가할 수 있지만 건너뛸 수 있습니다. 건너뛰어도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으로 적용되더군요.

6) 전화번호를 추가하는 단계로 저는 그냥 추가했습니다. 좀 왠지 꺼리시는 분들은 건너뛰셔도 됩니다.

7) 로그인 정보를 저장하냐고 묻습니다. 저장을 누르면 다음에 인스타그램 앱을 다시 실행하면 자동으로 로그인 됩니다.

8) 그럼 이렇게 나도 너도 하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어봤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가입은 PC보다 앱이 훨씬 더 쉬운 거 같습니다. 빠르게 만들고 서로 사진도 공유할 수 있는 그런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