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를 기준으로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하려면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각종 내가 원하거나 필요한 앱을 설치하게 됩니다. 그러다 보니 가끔 문제가 생겨도 어느 정도는 해결될 수 있지만 유료의 경우 금액이 금방 빠져나가기 때문에 신중해야 됩니다.
그 과정에서 결제가 안된다거나 내가 결제를 안 했는데 문자가 뜨는 경우도 봤습니다. 그만큼 정말 중요한 사항인데요. 이때는 구글플레이 고객센터에 연락해야 해결될 수 있는 문제 일 수 있습니다. 최근 아는 친구도 그렇게 해결 봤었습니다.
구글플레이 고객센터 연락하기
구글플레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직통 연결을 생각하실 수 있으시겠지만 구글플레이 스토어 앱을 통해 고객센터에 어렵지 않게 쉽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1) 구글플레이 스토어 앱을 열어 줄3개 메뉴를 선택합니다.
2) 문제 해결할 로그인 계정이 맞다면 맨 아래로 내려가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합니다.
3) 많이 본 도움말을 참조하여 현재 겪고 있는 문제가 동일한지 보고 그래도 해결이 어려우면 맨 하단 문의하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4) 시작하기 1단계에서 지원이 필요한 사항을 선택하세요. 항목에 현재 겪고 있는 문제를 간단히 한마디로 100자 이내로 입력 후 다음 단계 버튼을 누릅니다.
5) 문제 확인하기 2단계에서 겪고 있는 문제에 따라 가장 근접한 도움말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6) 좀 더 아래로 내려가면 추천 항목 중 다시 한번 근접한 도움말이 나옵니다. 그래도 해당 사항이 없는 증상이면 다음 단계 버튼을 누릅니다.
7) 그럼 바로 고객센터로 연결할 수 있는 메뉴가 뜹니다. 전화로도 해결볼 수 있고 채팅으로도 해결볼 수 있습니다.
다행히 구글플레이 고객센터 전화가 되기 때문에 무슨 문제가 생기더래도 바로 연락을 해서 여러 가지 문제점을 속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