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고객센터 문제 생길 때 쉽고 빠르게 연락하기

안드로이드를 기준으로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하려면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각종 내가 원하거나 필요한 앱을 설치하게 됩니다. 그러다 보니 가끔 문제가 생겨도 어느 정도는 해결될 수 있지만 유료의 경우 금액이 금방 빠져나가기 때문에 신중해야 됩니다.

그 과정에서 결제가 안된다거나 내가 결제를 안 했는데 문자가 뜨는 경우도 봤습니다. 그만큼 정말 중요한 사항인데요. 이때는 구글플레이 고객센터에 연락해야 해결될 수 있는 문제 일 수 있습니다. 최근 아는 친구도 그렇게 해결 봤었습니다.

구글플레이 고객센터 연락하기

구글플레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직통 연결을 생각하실 수 있으시겠지만 구글플레이 스토어 앱을 통해 고객센터에 어렵지 않게 쉽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1) 구글플레이 스토어 앱을 열어 줄3개 메뉴를 선택합니다.

2) 문제 해결할 로그인 계정이 맞다면 맨 아래로 내려가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합니다.

3) 많이 본 도움말을 참조하여 현재 겪고 있는 문제가 동일한지 보고 그래도 해결이 어려우면 맨 하단 문의하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4) 시작하기 1단계에서 지원이 필요한 사항을 선택하세요. 항목에 현재 겪고 있는 문제를 간단히 한마디로 100자 이내로 입력다음 단계 버튼을 누릅니다.

5) 문제 확인하기 2단계에서 겪고 있는 문제에 따라 가장 근접한 도움말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6) 좀 더 아래로 내려가면 추천 항목 중 다시 한번 근접한 도움말이 나옵니다. 그래도 해당 사항이 없는 증상이면 다음 단계 버튼을 누릅니다.

7) 그럼 바로 고객센터로 연결할 수 있는 메뉴가 뜹니다. 전화로도 해결볼 수 있고 채팅으로도 해결볼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 고객센터 문의

다행히 구글플레이 고객센터 전화가 되기 때문에 무슨 문제가 생기더래도 바로 연락을 해서 여러 가지 문제점을 속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