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생일 쿠폰을 적용하여 사이렌 오더 커피 주문하기

스타벅스 골드회원이 되고 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벌써 11월이 다가왔습니다. 시간 참 빠른 거 같습니다. 정확한 날짜는 밝히지 않겠지만 저는 생일이 11월입니다. 그러다 보니 스타벅스에서 생일 쿠폰도 줘서 언제 갈까 마음이 항상 들떠있는 상태였습니다.

물론 생일 당일에 주는 게 아니라 앞뒤 여유 기간을 줘 언제든 편한 날짜에 쿠폰을 쓸 수 있도록 해준 거 같아 마음은 편했고 단골이 될 거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관련 글 :

스타벅스 생일 쿠폰 적용하기 - 사이렌 오더 주문

골드회원만 주는 혜택이지만 여러분들도 언제든 별 포인트를 열심히 모으면 저와 같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벤트 기간이면 더욱 빠를 수 있습니다.

1) 이메일로도 생일 축하한다고 왔었지만 스타벅스 앱에 보면 e-Coupon & e-Gift Item 메뉴를 선택 시 지급받은 생일 Birthday 쿠폰을 볼 수 있습니다.

2) QR코드를 찍어서 주문할 수 있지만 사이렌 오더(Siren Order)를 통해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사실 이런 방식이 익숙해서 그런지 더 편하더군요.

3) 커피 중 토피 넛 라떼를 선택했습니다. 환경보호 동참을 위해 머그컵에 퍼스널 옵션은 건드리지 않고 큰 사이즈인 Venti 옵션을 선택해 주문하겠습니다.

4) 결제 옵션 중 쿠폰 사용 메뉴를 통해 받았던 Birthday 쿠폰을 여기서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적용할 쿠폰 음료를 선택하니 천 원으로 가격이 변경되어 있었습니다. 에이 설마 하면서 적용해봤습니다.

6) 네 진짜 천 원이라는 금액으로 가격이 할인이 되어 있었습니다. 안 그래도 잔고도 부족해 충전해야 싶었는데 마침 잘 됐습니다. 바로 결제했습니다.

7) 주문한 토피 넛 라떼 커피가 나왔습니다. 평소에 보통 사이즈로 마셨는데 밥을 이미 조금 먹고 와서 그런지 좀 배부르더군요. 그래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스타벅스는 고객이 많이 이용할수록 그만큼 혜택이 있는 거 같아 좋은 거 같습니다. 이번 생일 쿠폰은 저에게 정말 최고의 선물로 느껴졌던 날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