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원판 돌리기 게임 모바일 버전 이용하기

어떤 이벤트 행사장이나 TV 예능 프로 등을 보면 원판을 돌려 각종 상품이나 벌칙 등 재밌거나 긴장감이 돌면서도 즐겁습니다. 제가 하는 게임도 이런 식으로 아이템을 주곤 하는데 사다리 타기 다음에 이 게임은 정말 그날 운이란 운은 다 쓰는 거 같습니다.

내기를 누구보다 가장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재미로도 좋기도 하지만 개인적으로 소규모로 어떠한 미션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할 때 정말 재밌는 거 같습니다.

네이버 원판 돌리기 서비스 이용하기

원판 돌리기는 네이버 모바일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각종 앱 설치가 귀찮거나 번거로우신 분들에게는 저장하는 거 아닌 이상 괜찮은 거 같습니다.

1) 네이버 모바일 검색원판돌리기라고 검색합니다. 그러면 옵션의 개수를 조절할 수 있고 각 옵션 칸마다 내용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2) 저는 제가 하고 있거나 과거에 재밌게 즐겼던 게임을 6개 모두 입력해보았습니다. 가끔은 한번 오래간만에 재접속을 해볼까 생각해봤습니다. 설정완료 버튼을 누릅니다.

3) 그럼 제대로 입력된 것이 확인되었으면 원판 돌리기 빨간색 버튼을 누릅니다. 만약 오타가 있거나 다시 변경하고 싶은 옵션이 있으면 재설정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4) 한창 만렙도 찍었던 테라 라는 게임이 걸렸군요. 동시에 추억 회상이 많이 되고 재접속하면 복귀유저를 위한 아이템을 줄지 기대가 됩니다.

저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어떤 이벤트든 원판 돌리기만 한 재밌는 게임은 없는 거 같습니다. 좋은 게 한번 걸리는 순간 환호성이 나오는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