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회용 이메일 계정 쉽게 만드는 방법입니다.

여러분들은 이메일을 얼마나 많이 쓰고 활용하시나요.? 전 주로 회원가입할 때 본인 인증을 하거나 가끔 중요한 자료를 첨부할 때 활용하는데요.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 건 나의 이메일이 노출될 경우 스팸이나 각종 사칭 등 여러 가지로 날라올 때가 있습니다.

사실 그래서 처음에는 자주 정리도 하고 그랬는데 지금은 거의 손 놓듯이 계정을 새로 만들어야 하나 생각했지만 그동안 다른 사이트에 가입하면서 연동한 서비스들이 너무 많아 난감해 날 잡아서 번거롭더래도 주기적으로 비우고 또 비워내고 있습니다.

일회용 이메일 계정을 만들어보자

일회용 이메일을 만들어 본인인증 시 유용하게 쓸 수 있지만 전 그날 받고 싶은 것만 받기 위해 만들 때도 있습니다. 8일 동안 용도에 맞게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우선 yopmail 사이트에 접속하여 만들고 싶은 이메일 계정 주소가 있다면 Type the Email name of your choice 항목에 입력하거나 Random Email Address 을 통해 랜덤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저는 랜덤으로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www.yopmail.com/en/

일회용 이메일 생성

2) 그럼 이렇게 일회용 이메일 주소가 만들어집니다. 말 그대로 일회용으로써 영구적이 아닌 말씀 드렷듯 8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그래서 한번 만든 일회용 이메일 주소에 시험 삼아 임의로 아무 내용을 적어 보내보겠습니다.

4) 다시 yopmail 사이트로 접속하여 일회용으로 만든 이메일을 Type the Email name of your choice 항목에 입력Check Inbox 버튼을 클릭합니다.

5) 그럼 정상적으로 이메일이 받아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잘만 사용하면 유용하지만 절대 악으로 나쁜 용도로 이용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