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채팅 상담 제품 사용 문의하는 방법

삼성 제품을 사용할 때 문제가 발생할 경우 서비스 센터에 연락하여 A/S 상담을 받거나 가능할 경우 직접 방문하기도 하는데요. 내방이 가능할 경우 스마트폰 및 PC 등 전자제품에 해당되겠지만 가전제품이면 출장 A/S 요청을 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큰 문제가 아니고 사소한 문제의 경우 인터넷 검색을 통해 어떻게 알아보고 조치는 할 수 있지만 내 전문 영역이 아닌 이상 검색을 통해 해결된다는 보장도 없고 그래서 서비스 센터에 연락을 하는데 또 다른 방법으로는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삼성 서비스 채팅 상담해보기

삼성 서비스를 받으려고 할 때 전화나 내방이 아닌 채팅 상담을 통해 편리하게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고 더욱 구체적으로 자료를 첨부하여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SAMSUNG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제품 사용문의->채팅 상담 메뉴를 선택합니다.

https://www.samsungsvc.co.kr/index.do


2) 채팅상담 운영시간을 잘 참고하셔서 이때 시간을 잡으면 되겠고요. 대신 원격 및 AS 접수는 지원하지 않는다는 점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3) 채팅 상담 내용 저장 고지 및 관련 법령 적용 안내 문구를 읽어보시고 상담실 입장하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4) 삼성 계정 및 비회원으로 로그인합니다. 저는 회원인데도 계정을 잊어먹어 계정을 찾기도 귀찮아 비회원으로 로그인하였습니다.


5) 내가 현재 사용하는 제품을 선택합니다. 저는 스마트폰을 선택하였으며 선택사항이지만 제품 모델명도 입력합니다.


6) 기본정보 입력 사항 중 v 표시되어 있는 건 전부 정확하게 입력해야 됩니다. 채팅시작 메뉴를 선택합니다.

삼성 서비스 채팅 상담


7) 그럼 본격적으로 상담사와 연결이 되고 고객과 인사부터 시작합니다.


8) 저는 C타입 케이블에 대해 문의하였더니 친절하게 어떻게 구입하는지 가격도 친절하게 다 알려줘 저는 감사하다는 인사를 끝으로 마쳤습니다.


혼자 뭔가를 해결해보려고 하거나 사소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A/S 접수 말고는 간단하게 채팅상담으로 어느 정도 궁금증이나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