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앱으로 영화 모바일 티켓 예매하기

집에서 개봉한지 지난 영화를 결제하여 유튜브를 통해서 보기도 하지만 정말 보고 싶었던 영화는 롯데시네마 아니면 거의 주로 CGV에서 예매를 하기도 합니다. 직접 오프라인으로 방문하여 티켓을 끊어도 되지만 온라인 사이트 및 모바일에서도 가능합니다.

옛날만 해도 주로 오프라인에서 영화 티켓을 예매하였는데요. 지금은 스마트폰에서 더 편리하게 보고 싶은 영화가 있으면 CGV 앱을 통해 예매가 가능합니다.

CGV 앱 영화 모바일 티켓을 예매해보기

스마트폰에 CGV 앱을 설치하였다면 우선 회원가입부터 하는게 좋은데요. 비회원으로 가능하지만 회원의 경우 더 편리하고 나중에 어떤 혜택을 받을 때도 좋을 수 있습니다.

1) CGV 앱을 통해 현재 개봉 중인 영화를 쭉 살펴보고 지금 예매를 선택합니다.

2) 기존에 몇 번 영화 관람을 했으면 별표로 즐겨 찾는 CGV 지점상영시간이 표시될 수 있는데요. 지역별, 원하는 시간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정확한 날짜 시간을 살펴보고 인원/좌석 선택 메뉴를 선택합니다.

4) 영화마다 볼 수 있는 나이가 있으니 만15/만19세 기준으로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고 합니다. 확인을 누릅니다.

5) 몇 명과 함께 영화를 볼 것인지 인원을 정합니다.

6) 좌석을 선택하고 결제 버튼을 눌렀습니다. 맨 뒤가 빨간색(Prime Zone)인데요. 내려갈수록 초록색(Standard Zone) 그리고 노란색(Economy Zone)으로 구분되며 점점 스크린 앞쪽이지만 좌석비가 조금씩 내려갑니다.

평일이 아닌 주말이라 가격이 조금 올라갔지만 이왕 보는 거 재밌게 보기로 했습니다.

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항목은 미리 적용하시면 되고 저는 아무것도 없어서 결제를 진행했습니다.

8) 그럼 모바일 티켓 예매번호가 나오면서 완료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9) 쭉 내려가다 보면 애매 내역을 다른 사람에게 카카오톡이나 문자메시지로 보낼 수 있습니다.

좋은 자리를 빨리 차지하려면 CGV 앱에서 미리 모바일 티켓을 예매하면 더 빠르고 쉬운 거 같고 요즘 저도 외출 시에도 가까운 지점으로 가서 예매하니 편리한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