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C버전 이모티콘 구입하는 방법

카카오톡 PC버전이 조금 더 크게 개편된 지 조금 된 어느 날 원래 기존에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구입하기 위해 스마트폰 모바일 앱 또는 인터넷 브라우저 웹 버전에서 구입이 가능했던 부분이 이제는 카카오톡 PC버전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을 거의 실시간으로 켜는 저에게는 좀 편리하게 업데이트된 거 같아 별도로 폰을 켜거나 웹에서 로그인하지 않아도 조금은 기분이 좋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이모티콘샵

카카오톡 PC버전에서 이모티콘 샵이 나왔다는 것은 그만큼 PC버전 사용자가 많아진 거 같고 오히려 더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 거 같아서 이번 업데이트는 만족합니다.

1) 카카오톡 PC버전에서 왼쪽 사이드에 보면 스마일 아이콘으로 표시된 이모티콘 샵 메뉴를 선택합니다.

2) 인기순으로 내가 원하는 이모티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쭉 내려가면 거의 무한대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이모티콘

3) 이번엔 신규라고 해서 새로 나온 이모티콘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그래도 마음에 드는 것이 조금은 보이는 거 같습니다.

4) 스타일 메뉴에서는 대충 내가 원하는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5) 저는 개인적으로 취향이 조금 독특한지는 몰라도 검색 기능을 이용해 생각나는 표현을 검색해봅니다.

6) 그래서 이것저것 찾아본 결과 마음에 드는 이모티콘을 찾았으면 구매뿐만 아니라 선물도 할 수 있습니다.

7) 오픈한지 얼마 안 돼서 20% 정도 할인도 해주는 거 같습니다. 사실 정가로도 만족하고 있습니다.

8) 카카오 페이나 아니면 일반 결제 수단(모바일,카드,상품권)을 선택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9) 그럼 카카오톡 채팅방 하단 스마일 메뉴를 선택하면 구입한 이모티콘이 보입니다.

10) 이렇게 상대방에게 비록 늦은 시간에 보내지만 자랑도 한번 해 보았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을 주로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이모티콘을 구입하기 정말 쉬워진 거 같습니다. 막 복잡하지 않고 단순해서 여러분들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