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골드회원 별 12개 무료음료 쿠폰 사이렌 오더 주문하기

생각날 때마다 목마를 때마다 생각나는 커피 한 잔, 인근 스타벅스를 찾아보게 됩니다. 요즘 자주 찾아가게 되는데요. 계속 찾아다닐지 모르겠지만 골드회원이다 보니 어느새 별 12개가 모여서 무료음료 쿠폰이 생기면서 이런 혜택에 찾아가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아마 골드회원 유지를 계속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다른 이벤트는 그렇다 쳐도 별 12개만 모으면 커피 기본 사이즈 무료 쿠폰을 주다 보니 이 맛에 가는 거 같습니다.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무료쿠폰 커피 주문해보기

스타벅스 골드회원(Gold Level)만 해당되는 혜택으로 아닌 분들은 각종 음료를 즐기시다 보면 어느새 등급이 올라가 같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1) 별 12개 적립 시 다음날 스타벅스 앱에 Coupon 메뉴에 보면 무료음료 쿠폰이 나옵니다. QR코드로 주문할 수 있지만 전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겠습니다.

2) 우선 커피를 주문하기 위해서 사이렌 오더(Order) 메뉴를 선택합니다.

3) 여기서 하단에 주문할 스타벅스 매장 지점 그리고 원하는 커피를 선택합니다.

4) 저는 카라멜 마끼아또 아이스를 선택했습니다. 달달한 게 좋더군요. 컵을 선택하고 주문했습니다.

 

5) 매장과 포장 등 결제 수단이 뜨는데 여기서 쿠폰 및 할인->쿠폰사용 메뉴를 선택합니다.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무료음료 쿠폰

6) 그럼 쿠폰 적용할 음료를 선택합니다.

7) 그럼 이렇게 가격이 마이너스로 바뀌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적용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8) 최종 결제 금액 0원 다시 확인하고 결제를 시작하면 됩니다.

9) 현재 매장을 다시 확인하여 주문을 시작하면 됩니다.

10) 5~10분도 되지 않아 달달하고 따듯한 커피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나중에 또 먹고 싶습니다. 앞으로 또 별 12개 열심히 모아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