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보고쿠폰으로 1+1 음료 주문하기

스타벅스를 이용하면서 골드회원 유지 기간도 연장되면서 별을 다시 모으는 것밖에 생각 안 했는데 보고쿠폰 혜택을 받았습니다. 일명 원 플러스 원(1+1)이라 해서 음료 한 잔을 주문하면 똑같은 음료를 한 잔을 무료로 더 주는 또 하나의 혜택이기도 합니다.


이번엔 꼭 골드회원이 아니어도 그린 회원도 같이 포함되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지 않더라도 스타벅스 앱을 확인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스타벅스 BOGO쿠폰을 이용하여 음료 주문해보기

스타벅스 카드 자동 충전을 하시는 분들에게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의 경우 지출도 최대한으로 줄일 겸 그때그때 적당히 충전하는 편이기도 합니다.


1) 스타벅스 어플에서 사이렌 오더를 통해 그린 티 크림 프라푸치노를 2잔을 선택했습니다. 용량이 큰 Venti(벤티) 사이즈를 선택 후 주문 버튼을 눌렀습니다.


2) 그냥 결제해버리면 두 잔 똑같은 가격으로 주문이 되니 쿠폰 사용을 선택합니다.


3) 그럼 그린/골드 BOGO쿠폰을 볼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도 적당하고 바로 적용했습니다.


4) 최종 적용 전에 그냥 원래의 가격이 표시되는데 0원으로 적용할 같은 음료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5) 0원이 되었으면 최종적으로 적용하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스타벅스 BOGO쿠폰 사용


6) 최종 결제 금액을 보면 총 할인 금액을 통해 한 잔의 가격이 마이너스로 되어 있습니다. 바로 주문하면 됩니다.!


7) 그린 티 크림 프라푸치노 2잔이 나왔습니다. 저 혼자 먹을 건 아니고 친구와 같이 먹으니 더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스타벅스에 혼자 다녔으면 이번엔 친구 가족 등 함께 여유로운 음료 한 잔과 동시에 대화의 장을 자연스럽게 만들어가는 거 같아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