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 브라우저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기

크롬 브라우저는 보안 향상과 기능 추가, 삭제를 거듭하면서 현재도 계속 개선되고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과정에서 각종 잔 버그가 생기기도 하고 때로는 이 버그 때문에 사용이 불편한 경우가 있지만 또 언젠간 이러한 이슈를 구글에서는 보완하고 있습니다.

며칠 전만 해도 한글 관련하여 버그가 한 달 동안 생김으로써 정말 많은 불편함이 있지만 이를 자동 업데이트로 해결되지만 수동으로 업데이트 확인이 가능합니다.

크롬 업데이트하는 방법

크롬 자동 업데이트를 해도 되지만 최신 업데이트가 있는지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크롬 브라우저 주소창 옆에 더 보기 점 아이콘을 눌러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2) 그럼 사용자 프로필 등 뜨는데 이번에도 똑같이 우측 왼쪽 설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3) 하단에 보시면 고급 항목에 확장 프로그램 그다음 Chrome 정보 메뉴를 선택합니다.

4) 자동으로 크롬 브라우저가 최신 버전인 지 체크하면서 현재 버전이 구 버전일 경우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크롬 최신버전 업데이트

5) 더 빨리 확인하고 싶다면 더 보기 점 메뉴에서 도움말->Chrome 정보 메뉴를 선택하면 됩니다.

기능 추가 개선 말고도 보안적인 부분이 가장 많을 수 있기 업데이트를 하는 게 좋습니다. 기능 버그 때문에 구 버전을 따로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이해는 하나 보안적인 면에선 특히 개인 정보 때문에 어느 정도 감수해야 할 필요가 있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