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 닉네임 생성기를 이용하여 나만의 게임 캐릭터 이름 짓기

어느 모 사이트에 회원 가입을 하거나 해당 게임 접속 시 캐릭터를 만들려면 닉네임을 입력하라고 합니다. 하나의 아이디로 그대로 이어가면 더 편하긴 하겠지만 이러면 아이디도 진지하게 지어야 하고 상대방과 서로 이름을 부르기에도 불편할 수 있습니다.

저도 가장 어려운 부분이 닉네임을 짓는 것입니다. 웬만하면 각 사이트 및 게임에도 차별적으로 지으려고 하고 있고 잘못 지으면 놀림을 당하거나 변경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나 일부 서비스에서는 무료 닉네임 변경권을 주거나 유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닉네임 짓기가 너무 힘들면 지금부터 알려드리고자 하는 웹툴 사이트에서 참고하여 지을 수 있습니다. 저도 가끔 이용하는 서비스이기도 합니다.

랜덤 닉네임 생성기 - 웹툴

웹툴에서 제공하는 닉네임 생성기 서비스는 판티지 게임을 기준으로 하며 기본적으로 영어로 생성되지만 한국어로 쉽게 번역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웹툴 닉네임 생성기 사이트로 접속하면 최소글자수6글자부터 20글자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단 영문 기준으로 나중에 한글로 다시 번역하면 됩니다.

2) 최대글자는 설정했던 최소글자 보다 더 큰 값으로 선택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3) 시작글자A부터 시작하여 Z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영어로 닉네임을 짓는다면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일단 없음으로 두겠습니다.

4) 생성개수는 대략 50개부터 시작하여 생성 버튼을 누릅니다.

5) 그럼 영어 단어로 닉네임이 생성되는데 단어 하나를 선택하면 한글로 번역되어 하나씩 이런 식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닉네임 생성기 웹툴

판타지 게임에서 나오는 생소한 단어가 좀 많이 나오긴 하지만 새로운 단어가 생각이 안 나면 참고하는 편이기도 합니다. 닉네임 정하는 데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