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Gift Shop 기프티콘 카카오톡 선물하기

요즘은 저의 주변에 스타벅스 카페를 다니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이제는 무슨 일이든 축하하거나 감사하는 등 스타벅스 기프티콘으로 받습니다. 저도 늘 받기만 한 입장이라 늘 감사하지만 중요한 건 저도 한번 스타벅스 Gift 선물을 해보고 싶었습니다.

스타벅스 앱에서 기프티콘 선물을 하려고 할 때 Gift Shop 을 통해 커피, 라떼 등 음료 말고도 텀플러라든가 컵이든 서로 쉽게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대신 별 포인트도 적립하고 가격 부담이 있으면서도 혜택만큼은 만족스럽기만 합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 카카오톡으로 선물해보자

스타벅스 Gift Shop 기프티콘을 문자뿐만 아니라 전 국민이 많이 쓰는 카카오톡 메신저로도 상대방에게 쉽게 선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1) 스타벅스 앱을 열어 Gift Shop 메뉴를 선택합니다. 그전에 스타벅스 카드에 금액이 충분히 충전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 Gift Shop 을 보니 다양한 이벤트도 하고 있고 뭘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된다면 새해, 생일, 사랑, 응원, 우정, 감사 테마 등 분류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3) 카테고리 추천이나 전체를 보면 굳이 음료나 디저트 종류가 아니어도 그 외 다양한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다른 사이트 구축 및 공부에 큰 도움을 주신 분이 계셔서 돌체 라떼 한 잔보다는 마카롱과 포함해 세트로 선물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선물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5) 그럼 각종 의미에 따른 테마 색상을 선택할 수 있고 상대방에게 편지를 적거나 한 줄 메모를 쓰는 등 문구를 넣을 수 있습니다.

전송 수단카카오톡으로 선택하고 결제 및 선물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보니까 문자 말고도 네이버 라인으로도 보낼 수 있는 거 같습니다.

스타벅스 Gift Shop 기프티콘 선물

6) 보유카드를 선택하고 결제 및 선물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저는 다른 카드는 구입하지 않고 오로지 골드카드로만 결제하고 있습니다.

7) 모두 결제 예및 확인버튼을 눌러 카카오톡 앱을 엽니다.

8) 카카오톡 앱이 열리면서 친구 목록이나 채팅 목록에서 선물할 상대방을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저도 이로써 염치없이 받는 입장이 아닌 한번 상대방에게 항상 감사의 의미로 라떼 세트를 선물해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기념일 및 감사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따듯하거나시원한 음료 등빵을 선물하는 것도 괜찮은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