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광고 없애기 숨기는 방법입니다.

인스타그램(Instagram) 타임라인에 서로 공유한 사진, 동영상 등을 보면 광고가 섞여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인스타그램 말고도 페이스북이나 기타 다른 SNS 도 전부 마찬가지이지만 나와는 전혀 관련이 없는 게시글이 떠서 조금은 불편할 때가 있습니다.

물론 나에게 도움이 되는 광고도 있겠지만 불편한 경우 숨기기 즉 없앨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광고 안 뜨게 숨기는 방법

인스타그램에 뜨는 원치 않는 광고를 숨겨서 없애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완전히 다 숨기는 건 들 수 있지만 그래도 무관심한 광고가 막 뜨는 것보다 나을 수 있습니다.

 

1) 인스타그램에 해당 숨길 게시글 점 3개 메뉴->광고 숨기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인스타그램 광고 숨기기

2) 인스타그램 해당 광고를 보고 싶지 않은 이유를 선택합니다.

광고를 숨기기를 설정했으면 비슷한 게시글이 적게 나온다는 의미로 광고 주제를 직접 정해 적게 표시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3) 인스타그램 자신의 프로필로 들어가서 줄 3개 메뉴를 통해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4) 인스타그램 설정 메뉴 중 광고->광고 주제 기본 설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5) 주류, 육아, 반려동물 옵션을 선택하여 저장 버튼을 누르면 선택한 주제와 관련된 광고가 적게 표시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숨기진 않지만 관련이 없는 광고가 너무 자주 뜬다면 이렇게 원치 않은 게시글을 숨기기 설정하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