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배경 간단하게 지우는 방법 removebg

사진 이미지의 특정 사물이나 인물 등을 남기고 배경을 지우려고 할 때 보통 포토샵이나 포토스케이프 등 생각나는 프로그램이 많으실 겁니다. 하지만 초보자분들의 경우 아무리 쉬운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해도 배경을 지우는 게 보통 간단한 게 아닙니다.

저도 가끔 블로그에 실사진을 업로드하려고 할 때 약간의 이미지 편집 과정을 거치기도 하는데요. 특히 배경 지우는 작업이 제일 힘들고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이런 수고를 덜기 위해 이미지 배경 사이트를 통해 배경을 지우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진 이미지 배경 제거하기 removebg

이미지의 배경을 제거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굳이 포토샵이나 포토스케이프 등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아도 아주 간단하게 배경을 지워 PC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1) 이미지 배경 제거 사이트 removebg 사이트로 접속하여 이미지 업로드 버튼을 눌러 이미지 파일을 불러옵니다.

2) 제가 좋아하는 음식인 떡볶이 사진의 주변 배경을 지워봤습니다. 생각보다 의외로 정말 깔끔하게 배경이 제거된 거 같 아 놀랍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사진 이미지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사진 이미지 배경 제거 removebg

3) 이번엔 고양이 원본 사진을 우선 보여드립니다. 저는 참고로 애완동물을 키우지 않습니다.

4) 조금 풍성한 고양이 털이 제거된 거 같지만 확실히 배경이 제거된 거 같습니다.

배경화면을 제거했으면 60분 후 자동 삭제되니 꼭 미리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