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olar 무선 에어건 소형 송풍기 가정용 및 차량용 먼지 청소

각종 전자 제품 PC 등 청소할 때 다이소 및 인터넷에서 캔 에어스프레이 먼지 제거제(DR747등)를 구입하여 청소했었습니다. 하지만 액화 가스 용량도 얼마 안 되고 차가워지고 잘못 뿌리면 액체가 나온다는 단점이 있어 opolar 무선 에어건을 구입하였습니다.

고가 에어 컴프레서를 구입하려니 소음 문제도 있고 먼지 청소를 어떻게 하면 더 효과적으로 할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었습니다. 중국 제품이기도 하지만 블로거나 유튜버들이 많이 사용한다는 opolar 무선 에어건이 있다는 말에 솔깃하였습니다.

opolar 무선 에어건 소형 송풍기 리뷰

저는 주로 PC 를 청소하려는 목적으로 사용하고 있지만 가정용 및 차량용 등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보이지 않는 먼지 틈에 쌓인 먼지 등 모두 털어낼 수 있습니다.

중국 해외 직구이다 보니 대행으로 구입하긴 했지만 대략 배송기간은 한 달 내외로 걸린 거 같습니다. 제품 박스도 의외로 작고 가벼우니 제품 개봉이 더 기대가 되었습니다.

사실 이미 며칠 전에 구입하여 사용 중에 리뷰를 쓰긴 쓰지만 다른 건 필요 없이 개봉하면 에어건 송풍기, 5핀 충전 케이블, 노즐, 브러시 노즐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노즐을 위에 꽂고 스위치를 길게 누르면 되며 보시는 주황색의 경우 쿨러로 바람을 빨아들여 더 강하게 에어 분사를 시작합니다.

스위치를 누른 상태에서 두 번 연속으로 스위치를 빠르게 누르면 스위치를 누르지 않아도 자동으로 에어 분사가 됩니다.

opolar 무선 에어건 소형 송풍기

보관할 때는 노즐을 아래에 꼽으면 됩니다. 또 다른 노즐은 어떻게 따로 별도로 보관해야 할 거 같아 저는 박스째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전력 정보 Input Volage: 5v, Input Current: 2A, Output Power 40W이며 6000mAh 용량의 배터리로 충전 시 최대 30분 정도 연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음의 경우 헤어 드라이기와 소음은 비슷하거나 똑같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까 봐 동영상을 찍어봤습니다.

저는 이미 먼지 청소를 다해버린 관계로 더 이상 보여드릴게 별로 없지만 대신 바람의 세기는 마스크를 걸어서 한번 보여드리겠습니다.

물론 캔으로 된 에어 스프레이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지만 저처럼 청소를 자주 하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