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주요 뉴스를 한곳에서 보는 구글플레이 뉴스스탠드 앱

구글에서 이번 11월 모든 주요 News 를 한곳에 보는 서비스인 구글플레이 뉴스스탠드 서비스를 한국에 선보이면서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 Google 로 구글플레이 스토어 웹에서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젠 각종 신문사나 잡지사이트별로 들어가지 않아도 편하게 보게 되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블로그 및 News 웹사이트 기사를 모바일 웹환경의 최적화된 환경에서 볼 수있는 구글플레이 NewsStand 입니다.



뉴스스탠드

포털사이트에서 News 를 제공하듯이 더욱더 간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아래 구글플레이 스토어 에서 Google Play 뉴스스탠드를 설치합니다.

[구글플레이 뉴스스탠드 앱 설치하기]



한눈으로 보는 News

최근 화제가 되는 하이라이트 News 를 볼 수 있으며 카테고리 주제에 맞게 News 기사를 보고 이렇게 한눈에 선택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으로 각 신문 및 잡지사 별로 한곳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신문 기사 공유

여러분들이 원하는 뉴스를 선택해 보다 더 쉽게 공유가 가능한 기능으로 각종 SNS 페이스북과 트위터나 카카오톡 등 메일로 전송할 수 있어 그 밖에도 아주 다양하게 공유가 가능합니다.



북마크에 등록하는 기능

원하는 News 기사나 잡지를 따로 북마크에 등록해서 나중에 또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북마크,탐색 메뉴

라이브러리 혹은 아까 다뤘던 북마크 그리고 탐색 메뉴를 제공해 보다 더 넓은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내 라이브러리

꼭 보고 싶은 신문나 잡지를 선택해 매일경제부터 뉴스타파 그리고 전자신문, 씨네21, 쎄씨, 슬로우뉴스, OSEN 등 라이브러리를 추가하여 볼 수 있으며 추가가 가능한 기능으로 주제별로 하이라이트와 뉴스, 비즈니스, 엔테테인먼트, 스포츠, 기술, 국제 등 선택하여 볼 수 있습니다.



북마크

즐겨찾기 기능으로 저는 전자신문의 전기변색기술 기사가 맘에 들어서 북마크를 하나 등록 했었는데 이렇게 북마크 메뉴를 통해 따로 신문기사 를 볼 수 있고 보다 더 다양하게 중요한 기사거리가 있으면 북마크를 통해 보다 더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탐색

카테고리 를 일일이 넘겼는데 이 탐색기능으로 경제,과학/기술,남성,News,생활/문화,스포츠,엔테테이먼트,여성 이렇게 주제별로 볼 수 있어 잡지나 News 도 볼 수 있습니다.



이로써 모든 주요 News 를 한곳에서 보는 구글플레이 뉴스스탠드 앱을 살펴보았습니다.